맛집탐방

[강남, 신논현 술집] 체코 맥주 펍 NA ZDRAVI (나즈드라비)

So_Bee_93 2020. 12. 6. 20:18

나즈드라비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7-15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요새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다들 집에만 있으니 답답하실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글은

 

코로나 격상 전에 다녀왔던! 

강남역에 있는 맥주 펍입니다 😁

 

 

나 즈드라비 

 

 

NA ZDRAVI는 우라나라 말로

건배~ 라는 뜻인데요 

 

오랜만에 만난 친한 여동생이랑 

술 마시기로 했는데 

 

둘다 코젤 맥주를 좋아해서 

여기로 가기로 했어요 ㅋㅋㅅㅋ 

 

강남역 CGV 바로 옆에 있으니까 

다들 어딘지 아실거라 생각해요ㅎ.ㅎ 

 

 

휘낭시에

 

 

펍에 가기 전에 카페서 만나기로 했는데

휘낭시에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그걸 또 사오는지ㅠㅠㅠ 

(는 사실 그냥 우연ㅋㅋㅋ 괜히 혼자 감동 ㅋㅋㅅㅋ)

 

 

 

 


 

 

 

다시 펍으로 돌아가서 ! 

여기는 또 신기한게 맥주를

주문하면 기차가 배달해주더라구요 ㅋㅋㅅㅋ 

요렇게요  ! 

 

 

 

칙칙폭폭

 

 

 

 

 

코젤맥주

 

 

 

그렇게 도착한 코젤 맥주위에 시나몬 팍팍 

ㄹㅇ 취저...

 

 

 

 

메뉴판

 

 

 

메뉴판도 외쿡 느낌나고! 

 

진짜 체코 다녀와서 그런가 

꼴레뇨도 먹고 싶고 굴레쉬도 먹고싶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방문하실 분들은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요 :) 

 

 

 

소시지 

 

 

 

배도 고프고, 술도 더 마시고 싶어서 

1차는 간단하게 소시지로 시켰어요 😄

 

 

나름 괜찮았던 펍

 

추억공유합니다 ㅋㅋㅅㅋ

 

 

 

 

 

 

 

ㄹㅇ 재밌게 놀았던 하루...

마지막에 친한 형도 퇴근했다구 해서 

그 형 친구들이랑 같이 술 마시러 갔어요! 

스튜어드 준비했던 형들이라 다들 존잘.. 개부럽쓰😂

친하게 지내야지ㅋㅅㅋ

개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