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신촌 대만우육면, 청화원 솔직 후기

So_Bee_93 2020. 8. 25. 20:53

대만우육면 신촌, 청화원

전화번호 : 02-747-8874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18-1번지 1층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 오늘 리뷰할 맛집은

신촌에 있는 대만 우육면이라는 곳입니다 😊

 

 

대만 우육면 신촌, 청화원 

 

 

얼마 전에는 청화원이라는 이름이었다가 대만 우육면이라고 

이름을 새로 바꾼 것같습니다 ㅇㅅㅇ 

지나가면서 몇번 보긴 했지만 

방문한 건 오늘이 처음이었어요 ㅎㅎ 

 

대만 우육면 메뉴판

 

메뉴판이 세상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여...

TMI이지만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가 사진관련 학과라 

저런 사진들 한장 한장 찍어줄 때마다 고려할 것도 많고 

 

그만큼 비용도 든다고 들었는데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저렇게 찍어주는데 얼마 받았을까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대만 우육면 내부사진

 

인테리어도 괜찮은듯 ...👍

코로나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괞찮았어요 ㅋㅋㅋ 

 

웨이팅할 때도 있다는데 운이 좋은듯...? 

(는 개뿔 코로나 땜에 그냥 짜증나,..) 

 

 

내사랑 딤섬

 

방문했었을 때가 비 오던 날이었는데 

레알 딤섬시켜서 딤섬 속 국물 호로록 하니까

세상 행복하더라구여....👀

 

 

유발 도삭면

 

제가 시켰던 유발 도삭면이에여! 

물냉 비냉 마냥 국물 있고 없고를 고를 수 있어서 

저는 덥기도하니까 국물없는 유발도삭면으로 시켰어요! 

 

맛은 마라소면처럼 향신료가 퍼지면서 알싸하더라구여! 

칼칼하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아서 먹기에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저같은 맵찔이도 도전해도 괜춘한듯!! 

 

하지만 계속 먹다보니까 데미지 쌓여서 땀나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쇼룽포오

 

기본 of 기본 딤섬인 쇼룽포오는 메인디쉬로 시켰어요 

3명이서 2개씩 먹으니까 양도 적당하더라구여 :)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괜찮고 

나중에는 술 한잔 마셔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ㅋㅋㅅㅋ 

 

대만 우육면 신촌점 강추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