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합정 일본식 가정집 맛집 시오 솔직 후기 :)

So_Bee_93 2020. 9. 25. 19:09

시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독막로2길 30

시간 : 오전 10:30 ~ 오후 03:00 

오후 05:00 ~ 오후 09:30

 

 

 

합정동 시오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글은 

저번주에 다녀왔던 맛집인 

시오라는 곳입니다 !! 

 

제가 아는 합정동의 

유일한 일본 가정식 식당입니다 !! 

 

 

 

 

합정동 시오 메뉴판

 

 

 

 

사실 제가 9월 초에 생일이었는데 

같이 알바하는 친한 동생이자 동료 분이

생일 축하한다고 나중에 다시 카페에서 보면 

생일 축하기념으로 밥을 사준다고 했거든요😊😃😎

(그때는 2.5단계라 카페에 못나가고 있었던 상황...)

 

 

그리고 카페에 다시 출근했던 날 !! 

저녁 시간이 똑같아서 

뭐 먹을지 고르다가 

 

맥주마시고 싶다는 말을 듣고 

갑자기 일본 가정식에 맥주한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삼색 야끼도리 

 

 

 

 

그렇게 찾아간 히오!! 

그냥 먹고 싶어서 무작정 찾아갔는데 

가격 생각은 못했다는... 

위에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 15,000원 이상입니다;; 

 

 

 

레알루 너무 미안했어요...🤷‍♂️🤦‍♂️

(이럴꺼면 밥먹기 전에 비싼거

먹겠다구 농담이나 하지말걸....👀)

 

 

 

 

연어덮밥

 

 

 

 

비싸기도해서 미안했는데 

주문한 메뉴도 꽤나 늦게 나온다는....

 

그렇게 기다리다가 먹게 된 연어덮밥과 야끼도리 정식! 

 

그리구 맥주한잔 ....🍺

 

 

 

원래 마시면 안되는데 몰래 마시니까 

더 맛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역시 한잔은 아쉬운...ㅜㅜ)

 

 

 

그리고 매장에서 다른 분들께는 모르는 척하고

아 오늘 오랜만에 맥주 너무 마시고 싶다고 

얘기하고 저희 둘만 싸인 주고 꺄르르 졸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끼도리와 연어 덮밥 세트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ㅠ 

이렇게 맛있는 생일선물은 처음인듯 ㅎ.ㅎ 

 

 

내년 생일에는 제가 맛있는거 살게요!!! 

(그때까지 저희가 연락한다면...?😂)

 

 

------------------------------------------------------------------------

 

 

합정동 시오 평가 

 

1. 음식이 레알 맛있다!!! 

2. 그러나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걸린다 

3. 웨이팅할 수도 있다! 

4. 가격대가 좀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