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합정동 맛집_ 형제상회 솔직 후기

So_Bee_93 2020. 11. 2. 19:26

 

 

형제상회

전화번호 : 02-338-9289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73

영업 시간 : 17:00 ~ ??? 

 

 

 

형제상회 합정동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2주전에 다녀온 형제상회라는 곳입니다 :)

 

같이 프로젝트했던 팀원들끼리 

회식 겸 뒤풀이로 가게 됐어요! 

 

사실 여기가 아니고 다른 곳에 갈려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연하게 찾은 곳이에요 ㅋㅋㅋ

 

근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

 

 

메뉴판

 

 

메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식당이 아닌 정말 술집이에요!! ㅎㅎ 

(사실 저희는 배고파서 반주하고 싶었습니다 ㅠ )

 

그래서 공깃밥이 따로 추가가 안된다고 하니까! 

2차 이후에 가시는걸 추천할게요 ㅋㅋㅅㅋ 

 

해물탕

 

 

저희가 메인으로 시켰던 해물탕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해물탕....

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ㅠㅠㅠ 

 

 

그리고 사장님 마인드도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공깃밥 안되는 모르고 시켰더니 

사장님께서 공깃밥없으니 라면이라도 끓여주시겠다면서 ㅠㅅㅅ

그래서 해물라면까지 조지고 왔어요 ㅋㅋㅋㅋ

 

 

부추전

 

 

 

부추전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진짜 오랜만에 술 마시니까 기분도 너무 좋았고 

서비스 받아서 더 기분 좋았던 하루...ㅋㅋㅋㅋㅋ

 

사실

가리비 살 볶음도 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 찍는거 깜박했다는...ㅠㅠㅠ 

 

근데 진짜 불맛 제대로 들어가서 맛있었답니다 :) 

 

해물라면

 

 

마지막 사진은 해물라면!! 

안주 없어서 갈려던 찰나에 

손님 많아서 늦게 드렸다고 죄송하다는데 

뭐가 죄송해요 ㅠㅠ 

저희야 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ㅠ 

 

 

쨌든 진짜 괜찮았어요! 

해산물 비린내도 안나고 ! 

나중에 합정에 오실 일 있으면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