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한추 후기 [가로수길 맛집 추천 ]

So_Bee_93 2020. 7. 11. 18:52

한추

전화번호 : 02-541-0969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논현로175길 68

시간 : 오후 4:30 ~ 오전 1:00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저번주에 다녀온 한추라는 맛집입니다! 

 

한추 

 

뭔가 그냥 평범한 식당처럼 생겼는데요 

저도 처음 가봤을 때는 그냥 한정식 집으로 알았어요! 

그러나 여기는 호프집이에요ㅋㅋㅋㅋㅋ 

 

 

근데 엄청엄청 맛있어서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 정도에요!! 

(코로나 전에는 말이죠!! ) 

 

그럼 한추 대표 음식을 살펴볼까여?? 

 

 

한추 고추튀김

 

상상도 못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바로 이 고추튀김이 한추의 베스트 메뉴에요 ㅋㅋㅋ 

평범한 고추튀김이라고 생각하면 안돼요! 

속안에 소고기와 한추만의 비법으로 만든 양념소스를 섞어서 

팍팍팍!! 넣어놨거든요!! 

정말 이것 때문에 줄서서 드시는 분도 많다니 

놀랍지 않나요??! ㅋㅋㅋㅋ 

 

한추 떡볶이 

 

두 번쨰로 시킨 음식은 한추 떡볶이입니다!! 

진짜 매콤하고!! 특히 당면이 같이 나오는데 

당면에 소스가 제대로 베여 있어서 먹는 순간.... 크으......

 

떡만큼 오뎅도 엄청 크게 나와서

떡볶이 오뎅파는 완전 좋아하실듯 !! 

 

한추 치킨 

 

아까 말씀드렸듯이 한추는 원래 호프집이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한추 치킨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이것도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매콤하게 나오는 듯 ㅇㅅㅇ 

 

치킨은 시중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평범하지만 

맛 좋은 치킨 중 하나였어요! 

 

 

 

한추 메뉴 

 

 

여기 메뉴판도 같이 사진 올려드릴게요!! 

가보실 분은 미리 참고하세요 ^^ 

 

 

 

 

한추 위치도 같이 첨부할게요! 

가로수길 자주 가보셨던 분들은  어딘지 바로 아실거 같아요!! 

A-land 뒤쪽 거리라고 생각하면 돼요!! 

 

 

 

4컷 사진  

 

집가는 길에 찍었던 사진!! 

모두들 좋은 일만 가득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