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낮술을 마셨어요

So_Bee_93 2020. 4. 17. 22:5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남동 투어를 했습니다 ㅋㅅ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만난 인턴 동기들과

함께 연남동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점심 때 만나서 낮술을 땡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낮술 좋은점 ! 

술마셔서 기분 좋은데 하루가 길다~~~ 

그래서 죙일 기분이 좋다 ㅋㅋㅅㅋ 

집가도 시간이 남는다 ㅎ.ㅎ

 

알다시피 오늘은 비도오고 날이 싱숭생숭하다보니

국물에 술한잔 마시려구 

국물 요리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 

 

그래서 ! 저희가 간 곳은 

연남동 나베식당 !!! 

 

 

연남동 나베식당

 

 

 

연남동 동진시장 쪽에 있는 나베식당이에요!!! 

나베 전문점으로 점심 한끼 먹어도 괜찮고 

반주로 먹어도 딱이더라구요 !! 

*귀요미 인턴 동기가 들어가구 있네욬ㅋㅋㅋㅋ

 

 

 

나베식당 메뉴판

 

 

 

가격도 괜찮죠??? 식사 옆에 적히 안주가격은 

양은 더 많게 나와서 술안주로 먹기 적당하게 나온 가격이에요!

 

저희는 김치 돈까스 나베와 

돈까스 니꼬미 나베를 시켰어요!! 

*니꼬미는 일본어로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푹 끊인다 라는 뜻이래요

 

 

 

돈까스 니꼬미 나베

 

 

제가 시켰던 돈까스 니꼬미 나베에요 !! 

생각보다 얼큰해서 좋았어요 !! 

 

 

돈까스 김치나베

 

이것은 돈까스 김치나베입니다 !! 

치즈가 들어가서 치즈 좋아하시면 괜찮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밥이랑 먹는 것이라 

얼큰한 니꼬미가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ㅅㅋ

 

 

 

 

 

 

동진시장 쪽으로 들어가서 

이관우 파스타 뒤쪽으로 가면 

바로 보이니 쉽게 찾아갈 수 있을거에요!!

 

 

 

너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자 

동기인 동료들~~~

너무 기분 좋아서 

동기 중에 한명이 밥먹고 후식으로 내기하자구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아시죠??

 

내기는 먼저 하자고 하는 사람이 

무조건 걸린다 !!!!!!!!!!!

거의 뭐 국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연남동 메가커피

 

 

반 강제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주는거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메가커피만큼 싸고 양 많이 주는데는 

드문거 같아요~~👍

 

 

메가커피 마카롱

 

 

아쉬운 마음에 한번 더 내기를 제안했던 친구....

그리구 역시 국룰.......

또 걸려서 디저트까지 사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큰 기대없이 먹었던 마카롱인데 

생각보다 맛있구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괜찮았어요!!! 

 

*오늘 종일 먹기만 하네여 ㅋㅋㅋㅅㅋㅋ 

 

셋다 술 좋아해서 마지막으로 술집 가즈아~~~!!! 

해서 찾아본 술집 !! 

 

연남동 노가리 포차입니다!! 

 

 

 

 

 

 

 

 

옛날에는 딤엔 치킨이라는 집이었는데 

지금은 노가리 포차로 바뀌었더라구여 !! 

 

 

연남동 노가리 포차

 

 

노가리 포차 메뉴판입니다 !! 

싸고 괜춘아서 부담도 없구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저희가 먹은건 

노가리랑 쥐포랑 라면 그리구 소주 여러 병~~~

이렇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재밌게 놀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