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땅땅치킨 메뉴 추천 세트3 리뷰

So_Bee_93 2020. 5. 1. 12:55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여러분 혹시 땅땅치킨이라고 아시나요?

 

아마 수도권에 사시는 분은 잘 모르실 수 있거에요

땅땅치킨은 경상도에서 유명한 치킨집 중 하나라고 해요!!! 

 

 

땅땅치킨 로고

 

 

근데 이게 왠걸 ??! 

땅땅치킨이 전국 체인점화가 되면서 

이제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도 체인점이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있땅 즐겁땅 땅땅 치킨 

 

가게는 생각보다 작아서 

순간 못 앉을뻔 했는데 

다행히 딱 한자리가 있더라구요 ㅠㅠㅠ 

 

다행쓰 

 

알고보니 배달도 된다구 해서 

나중에도 배달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땅땅치킨 메뉴

 

땅땅치킨 메뉴판이에요!! 

세트가 19,900원이면 

생각보다 싼듯ㅇㅅㅇ 

 

다들 땅땅치킨가면 세트3번을 

꼭꼭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

세트 3번이 Best라고 또 적혀있네요 ㅋㅋㅋ

 

땅땅치킨 세트3번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왜 다들 땅땅치킨이라고 

말하는지 알듯... 

튀김이 다른 치킨집하고는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고 

훨씬 바삭하더라구요 ! 

 

그리고 오른쪽의 땅땅 불갈비는 

마늘과 파가 위에 송송 뿌려져 나오는데

함께 포크에 찍어서 양념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요... 

 

땅땅불갈비는 소주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허브순살치킨은 맥주가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

 

여기는 소맥으로 마셔야할 듯...ㅋㅋㅋ

 

 

이상 땅땅치킨 리뷰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