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컴포즈 커피 _ 와플 후기

So_Bee_93 2020. 11. 10. 16:50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컴포즈 커피에서 먹었던 와플입니다 👀

 

 

컴포즈커피 와플

 

 

컴포즈 커피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집 앞에 있는 동네커피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공부하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 

 

 

커피 7잔 마시면 아메쿠폰 1장 

무료로 주는데

벌써 3장이나 모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단골 다됐습돠 ㅎ.ㅎ 

 

 

사과 생크림 와플

 

 

 

커피도 싸서 좋지만 

컴포즈는 와플이 유명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가격이 2,500원이라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ㅋ

 

싸서 부담도 없는데 

또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가공품을 걍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아니고

 

와플기계에 직접 구워주더라구요 !! 

 

거기에 생크림 ㄹㅇ 쫀쫀한....

 

배고플 때 먹으면 

허기도 사라지고 괜찮은듯!! 

 

 

2명이서 한개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컴포즈 와플 추천합니다~~

나중에 다른 와플도 먹어보면 또 포스팅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