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메가커피 유니콘 프라페 솔직후기

So_Bee_93 2020. 9. 22. 16:06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료는 

메가커피에서 잘나가는 프라페 중 하나인 

 

유니콘 프라페입니다 :) 

 

옛날부터 궁금했던 음료였는데 

 

집 근처에 메가커피 발견.... !!

바로 달려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메가커피 

 

 

컬러감이 오묘하면서도 이쁜... 

 

근데 또 사이즈가 벤티 사이즈....👍

 

 

물론 메가커피 음료 중에선 비싼 편이긴하지만 

4,800원에 이정도면 최고인듯 하네요 !! 

 

 

유니콘 프라페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음료 선택할 때 위에 휘핑은 선택 당연가능하구

아이스크림으로도 선택할 수 있더라구여 !! 

 

추가 금액은 안들어가는걸로 알구 있어요 :) 

(확실치는 않습니다만 맞을듯..?👀)

 

 

유니콘 프라페 후기

 

 

휘핑 위에 보면 분홍색 가루가 

있는데 궁금해서 먹어보니까 

시큼새큼한 가루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전 근데 그런거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ㅎㅎ 

 

프라페 전체적인 맛은 

색은 연보라색이지만 

맛은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는 맛...?? 

 

맛은 진짜 세상 평범해서 

뭐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갠적으로 궁금하면 

친구시켜서 한입만 먹어보면 딱일듯 ㅋㅋㅋㅋㅋㅋ

 

 

유니콘 프라페는 눈으로 먹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같아요😒

 

기대는 노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