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 플레이스 멜팅 치즈 & 비프 후기

So_Bee_93 2020. 8. 26. 16:33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투썸 플레이스 대표 디저트 중 하나인 

 

멜팅 치즈 & 비프입니다 !! 

 

 

투썸플레이스 멜팅 치즈 & 비프

 

디저트 카페 이름에 걸맞게 

투썸 플레이스 디저트는 

다른 카페와 비교해도 진짜 맛있다는걸 

아실거에요 ㅋㅋㅋㅋ 

 

그 중에서 오늘 소개드릴 

멜팅 치즈 & 비프는 

특히나 고기류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디저트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고기가 팍팍 들어갔거든요 ㅋㅋㅋ

 

 

"체다치즈와 소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치즈버거의 맛의 샌드위치 "

 

라고 투썸플레이스에 소개 돼 있습니다 !!

근데 치즈버거는 야채라도 있지! 

 

 

멜팅 치즈 & 비프 인터뷰를 보면

멜팅 치즈&버거 : "그게 뭐임?? 우리는 걍 고기로 조진다ㅇㅅㅇ"

 

라고 말한것 처럼 야채 따윈 개나줘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팅 치즈& 비프 

 

 

다진 고기와 치즈 그리고 빵 끝 ! 

 

맛은 정말 고기 좋아해서 다행이지 

살짝 느끼하더라구여 ! 

 

느끼한거 별 신경 안쓰이고 

고기 좋아한다면 

 

강추합니다👍

 

 

그게 아니면 그냥 파니니 추천 ....ㅋ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