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 _ 블론드 서머 라떼 _ 후기

So_Bee_93 2020. 7. 28. 19:3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봬요! 

소비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드릴 음료는 바로  스타벅스 신상 음료 ! 

블론드 서머 라떼입니다 !! 

 

사실 요새는  집에서 수업을 듣다보니 

예전처럼 카페에 갈 일이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포스팅할 글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답니다 ㅠㅠㅠ 

 

블론드 서머 라떼

 

 

그랬던 제가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가게 됐어요 ㅎㅎ 

7월까지 써야되는 무료 쿠폰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게 왠걸 저는 그새 신상이 나온줄도 몰랐는데 

신상음료가 나온거 있죠?? 

 

 

 

스타벅스 블론드 서머라떼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신상 음료 이벤트하면 !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팍팍 ! 

 

그래서 저는 바로 음료 쿠폰에 벤티로 사이즈 업해서 

 

단돈 1,000원에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 

물론 별은 덤으로👍👍👍

 

 

서머 플로트 크림을 디저트처럼 즐기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아이스 라떼!
아이스크림 같은 오렌지 시럽이 올라간 상큼한 서머 플로트 크림.
아이스 라떼에 잘 어울리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더 깊은 커피 풍미와 함께 바닐라 오렌지 케익을 즐기는 맛!

 

 

위에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의 음료 설명 문구입니다! 

 

투썸 아이스크림 라떼같았는데 맛은 오렌지 시럽이 뿌려진 아이스크림이었고생각보다 커피와 조화가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ㅇㅅㅇ )

 

여튼 다들 한번 쯤은 드셔보시길..!! 

 

 

가격 정보

Tall - 5,900

Grande - 6,400

Venti - 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