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플레이스 샤인머스켓 청포도 모히또와 디저트 후기

So_Bee_93 2020. 7. 23. 19:51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투썸플레이스의 2번쨰 신메뉴 에이드 

샤인머스켓 청포도 모히또입니다! 

 

 

샤인 머스켓 청포도 모히또

 

'' 상콤한이 가득한 샤인머스켓과 탄산수가 만나 상큼하고 

청량한 노알콜 모히또   ''

 

 

요번에 나온 2 에이드 모두 다 신경써서 

잘 나온것 같아요! 

 

두 상품 모두 맛도 괜찮고 

손님들도 자주 찾으시는 음료같아요!! 

 

에플민트와 샤인 머스켓 데코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샤인 머스켓 모히또 

 

 

직접 만든 샤인 머스켓 모히또랍니다 !! 

 

새콤하고 상큼한거 좋아하는 제게 

딱 맞는 음료인거 같아요

 

 

갠적으로 

특히 !! 

디저트랑 같이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

 

 

파니니나 토스트의 기름진 맛을 

잘 잡아주더라구요ㅎㅎ 

 

투썸플레이스 스윗 에그 토스트

 

 

저는 그 중에서 멕시칸 파니니와 

스윗에그 토스트를 추천할게요! 

 

 

사실 스윗에그 토스트는 아침에 

커피와 함께 먹기도 좋은거 같고 

 

어디에도 대체적으로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멕시칸 파니니는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

 

 

스윗에그 토스트 

 

 

저는 스윗에그 토스트 먹을 때 후추 팍팍 넣어서 먹는데요 

후추 향 좋아하시면 주문하실 때 말씀해주시면 

직원 분들이 팍팍팍!! 넣어주실거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