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위티 자몽&라임 블랜디드 후기

So_Bee_93 2020. 8. 11. 20:24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거 같네요 ㅎㅎ 

요새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포스팅하는 듯 ㅠㅠ 

 

다시 열심히 해야되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제대로 못한거 같네요 ㅠ 

(넵 그냥 다 변명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코리아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글은 뭐냐구여? 

넵 맞아요 저번에 이어서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2탄

스위티 자몽&라임 블랜디드에 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스위티 자몽&라임 블랜디드

 

역시나 역시... 이제는 제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벅은 신메뉴 이벤트로 별 추가적립 이벤트! 

무려 별을 3개나 더 준다는ㅋㅋㅋㅋㅋㅋ 

3개 주는게 아니고 총 4개를 주는 ! 

아메 기준으로 4,100원에 한개씩이니 총 4잔을 

한방에 마시는 것과 같다는!!! 

정말 혜자 아닐까요 ㅠㅠㅠ 

 

거기에 맛은 진짜... 시큼새콤한거 좋아한 제게 있어서 

너무 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모금 마실 때마다 입에 침이 쫙쫙 고인다니깐요~~~~! 

(MSG 좀 뿌려서...ㅎ.ㅎ) 

 

 

스타벅스 스위티 자몽&라임 블랜디드 

 

 

상큼한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에너지 충전!
자몽보다 맛있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과즙미 팡팡!
생라임 슬라이스가 2개나 들어가 상쾌함도 두배로!

 

 

 

사실 마신지 몇주 지났는데 지금 이렇게 봐도 

다시 또 입에 침 고여버리네여ㅇㅅㅇ 

 

그리고 이제는 톨 사이즈도 왤케 작아보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신거 좋아하는 제게 있어서도 톨 사이즈가 

적당한거 같았어요! 

 

사이즈 업했다면 너무 시다는 느낌이 

강하게 남았을거같네요! 

 

스위티 자몽&라임 블랜디드는 톨 사이즈로 

드시는거 추천할게요 😊

 

 

가격 

Tall - 6,300

Grande - 6,800

Venti - 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