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 뉴욕치즈 솔직 후기

So_Bee_93 2020. 7. 19. 17:53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투썸에서 파는 뉴욕치즈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투썸에서는 

디저트 케이크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오늘 은 투썸 케이크 중 대표 케이크인 

뉴욕치즈를 소개하겠습니다 !! 

 

투썸 뉴욕치즈 케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치즈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정통 뉴욕 스타일의 구움 치즈 케이크"

 

 

라고 투썸 홈페이지에는 소개 돼 있는데요! 

 

 

 

뉴욕치즈 케이크 

 

 

알바를 하던 중 우연하게 망가진 케이크가 있어서 

저희가 먹었던 날이 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기대하고 먹었던 탓일까요??

 

생각보다 맛이... 기대한만큼은 아니었어요ㅠㅠㅠ 

 

맛이 없는건 아니고 

 그냥 평범한 치즈 케이크 맛이더라구요! 

 

뉴욕치즈라해서 

뭔가 뉴욕의 무슨 느낌이 있나 싶었는데

 

평범한 치즈 케이크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33,000원입니다 !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