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컴포즈 커피 _ 초코 바나나 주스 후기

So_Bee_93 2020. 7. 3. 15:00

안녕하세여 소비입니다!! 

오늘 리뷰 글은 

제가 스타벅스 다음으로 

자주 가는 카페인 컴포즈 커피 리뷰 글입니다 ㅋㅋㅋ

 

(맨날 스벅이랑 컴포즈 리뷰 글만 쓰고있네요ㅠ )

 

오늘 마신 음료는 커피가 아니라 

초코 바나나 주스에요!! 

 

초코 바나나 주스? 뭔가 

초코랑 바나나랑 잘 어울릴 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초코 바나나 주스

 

 

역시 양은 진짜 많네요 ㅎㅎ 

생과일 주스라고 적혀 있었는데 

사실 바나나만 생과일인거고 초코는 

초코시럽인거 같습니다 !! 

 

마셔본 결과 

맛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ㅠㅠㅠ 

 

초코와 바나나가 잘 어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둘 조합이 별로더라구요 ㅠㅠ 

 

달달한데 뒤에는 텁텁한 느낌이랄까?? 

 

여튼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은 얼만지 아세요?? 

 

대박 !!

 

4,800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스벅이나 투썸에 비하면 

싼거 맞는데...

 

 

왤케 비싸보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의 제 결론 

 

마시지 마세요 비추비추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