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 _ 패션 탱고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후기 및 가격

So_Bee_93 2020. 6. 27. 01:19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스타벅스 음료는 

이름도 완전 긴 피지오 음료! 

(피지오는 탄산음료에요)

패션 탱고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입니다 !! 

 

 

패션 탱고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패션 티와 상큼한 레모네이드를 스파클링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입니다.

 

라고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는 설명하고 있구여 

패션 탱고티는 허브차 종류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그니까 허브차에 탄산수를 같이 마신다 생각하면 끝! ㅋㅋㅋ

 

패션 탱고 피지오

 

 

제가 피지오를 마시는 날은 딱 하나 

그 전날에 술을 많이 마셨을 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 안 좋을 때 숙취해소 겸

탄산수를 마시면 좋더라구요 

(제 뇌피셜 ㅇㅅㅇ)

 

친구가 기프티콘 준걸로 그란데 사이즈로 

싸게 마실 수 있었다는... .ㅎㅎㅎ 

 

65 칼로리 

 

Tall 5,400 원

Grande 5,900원

Venti 6,4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