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컴포즈 커피 메뉴 및 가격표 and 당근 조각 케이크 후기

So_Bee_93 2020. 6. 28. 02:28

안녕하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짧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컴포즈 커피 메뉴와 가격표 보여드릴려구해요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가 2,500원... 진짜 싸다... 근데 거기에 

테이크 아웃하면 1,500원에 마실 수 있는.... 

그것도 벤티 사이즈로 ㅇㅅㅇ.... 

진짜 혜자 커피브랜드 같아요 ㅠㅠㅠ 

 

컴포즈 당근 조각케잌

 

 

사실 컴포즈 커피는 또 와플이 유명하잖아요?? 

 

와플 개꿀 진짜 싸고 맛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도 지지리 없는 저는 반죽이 다 떨어져서 

어쩔 수 없이 당근 케이크를 먹기로 했어요 ㅠㅠ 

 

사실 당근 케이크를 한번도 안 먹어 봐서 궁금하긴 했거든요ㅇㅅㅇ 

맛은 음... 케이크 시트 속에 견과류가 팍팍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 건강을 생각하는 케이크 구나 했는데 

 

또 생크림 너무 달아서 뭐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와플 반드시 먹는걸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