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 _ 자몽허니 블랙티 후기

So_Bee_93 2020. 7. 2. 00:06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스타벅스 티 중에서 

잘 팔리는 티 중 하나인 자몽허니 블랙티입니다!! 

 

자몽 허니 블랙티 

 

 

" 새콤달콤한 자몽과 꿀이 깊고 그윽한 풍미의 스타벅스 티바나의 블랙 티와 만났습니다.

화려한 색감과 톡 쏘는 상큼함이 더해진 스타벅스의 새로운 티 음료입니다.  "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설명입니다!

 

그러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음... 

솔직히 자몽 맛은 별로 안나더라구요 ㅇㅅㅇ 

 

블랙티 + 꿀 이라고 생각합니다 

 

꿀의 단맛이 생각보다 쎄기 때문에 상큼한 것보다는 그냥 꿀물마시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색깔은 엄청 자몽자몽하죠??? 

근데 저거 스노우로 찍어서 그런거에요!!

 

속지 마시구 ㅋㅋㅋ 

 

원 색은 그냥 블랙티 색깔입니다 !!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결론 ! 

 

꿀물 마시고 싶으면 아이스 자몽허니 블랙티 추천할게요 

ㅋㅋㅋㅋㅋㅋ

 

125 칼로리 

 

Tall 5,300 원

Grande 5,800원

Venti 6,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