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컴포즈커피_ 체리오레오 쉐이크 후기

So_Bee_93 2020. 8. 12. 21:48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컴포즈 커피 신상 메뉴 

체리 오레오 쉐이크입니다😊

 

 

컴포즈 커피

 

 

컴포즈 커피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인데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제공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싼 값에 벤티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좋은 브랜드입니다 :) 

 

저는 제 집 앞에 컴포즈 커피가 있어서 

자주 마시러 가는데요 

가격면에서 부담없기 때문에 너무 좋은 거같아요 ㅋㅋㅋㅋ 

 

체리 오레오 쉐이크 

 

 

또 매장 기준으로 전자 쿠폰을 등록할 수 있어서 

자주가는 매장이면 등록해서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제가 자주 가는 매장은 쿠폰 8개에 

테이크아웃 기준 아메리카노 무료더라구요 ㅇㅅㅇ 

 

 

스벅처럼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매장기준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체리 오레오 쉐이크는 정말 괜찮았어요! 

오레오랑 체리맛 쉐이크라서 이게 어울릴까 했는데 

비쥬얼도 괜찮았고,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오레오 맛 좋아하시면 진짜 좋아하실거 같아요 !! 

 

거기에 가격은 3,900원이라니 ?! 

대형 프렌차이즈 커피가 4,100원인 점 생각하면 

레알 저렴한거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 

전 쿠폰8장도 모아서 더 싸게 마셨구요 :) 

 

체리오레오 쉐이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