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_애플쿠키 라떼 후기 & 칼로리

So_Bee_93 2020. 9. 18. 17:41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요번주부터 코로나가 2단계로 

내려갔습니다! 

 

사실 2.5단계가 되면서 

카페 알바가 무기한 휴직 상태가 돼 버려서 

 

커피 포스팅을 할 수가 없었어요 ㅠㅠㅠㅠ 

그렇다고 다른 카페도 다 문 닫고.... 

 

덕분에 제 블로그도 문 닫았죠😂😂

 

그래서 2단계로 내려가자마자 

스벅에 달려갔습니다 !!! 

 

사실 스벅에 신메뉴가 나왔다는건 알고 있어서 

너무 궁금했거든요 ㅎ.ㅎ 

 

스타벅스 신 메뉴

 

 

코로나 때문에 스벅에 한동안 못갔었는데 

 

그새 이렇게 많이 신메뉴가 올라올줄이야... 

 

 

 

 

애플쿠키라떼 

 

그 중에서 저는 애플쿠키라떼를 마셨어요!! 

 

애플쿠키 라떼를 고른 이유는 

첫째로 이름이 이쁘다... 

뭔가 매력있게 생김....👀

 

두번째로 휘핑그림에 뭔가 올려져 있는게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그냥 이뻐보여서 

선택!! 꽝꽝꽝 

 

아이스 애플쿠키 라떼 

 

실물샷이에요 

어때요?? ㅋㅋㅋ

 

저는

그란데 사이즈를 

500원으로 마셨어요👍👍

 

친구가 준 기프티콘에

500원 추가하면 사이즈업! 

 

 

개꿀 아닌가요??ㅎ.ㅎ 

 

 

음료 평은 

사실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 씁쓸한게 그닥....

 

차라리 프라푸치노로 마실걸...🤦‍♂️

 

 

애플쿠키를 드신다면 프라푸치노를 추천합니다...!!!!! 

 

+ 휘핑 위에 올라간건 

애플 잼이랑 너트류 같더라구요!! 

휘핑은 존맛 인정ㅇㅅㅇ 

 

 

 

 

칼로리 : 375kal (Tall 기준)

포화지방 : 10g

 

가격 

Tall - 5,900

Grande - 6,400

Venti - 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