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솔직후기

So_Bee_93 2020. 9. 22. 15:54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음료는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에요 :)

 

스타벅스 신메뉴

 

 

사실 신메뉴라고 하기에는 

시즌메뉴이다 보니 다시 돌아왔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긴해요 ㅋㅋㅋ 

 

 

그러니까 따로 별 적립을 안해주는건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진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크림의 부드러운 만남.
깊어가는 가을, 다시 돌아온 스타벅스의 아인슈페너를 즐겨보세요"

 

 

 

스타벅스 대표 아인슈페너라고 적혀 있듯이

뭔가 스타벅스 아인슈페너는 

다른 카페 아인슈페너와는 맛이 

조금 다른 것 같았어요!! 

 

좀더 고소해야하다고 해야되나...?

일반 아인슈페너 크림보다는 

진한 맛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위 사진은 실물샷이에요 ! 

 

이미지랑 많이 달라서 당황쓰....

 

근데 맛은 또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들 한번 씩은 꼭 드셔보셔요 ! 

후회는 안할듯 ! 

호불호 크게 없을 음료같아요👍👍

 

 

칼로리 : 385kal(Tall 기준)

 

포화지방 : 14g

 

가격 

Tall - 6,100

Grande - 6,600

Venti - 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