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 알바생이 말하는 현미 판 프라페 솔직후기

So_Bee_93 2020. 9. 29. 16:45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투썸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인 

현미 팥 프라페입니다 :)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이렇게나 신메뉴가 많이 올라왔다니 ㄷㄷ 

코로나 때문에 카페 쉰 사이에 

여러분들께 포스팅할 글이 너무 많아 졌네요 ㅎㅎㅎ 

 

 

현미 팥 프라페 

 

올해는 특히

이렇게 팥, 밤, 쑥, 흑임자 등으로 만든 음료가 

트랜드인 것 같네요 🙄

 

 

"단팥이 들어간 우유에 현미크런치로 재밌는 식감을 더한 음료"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위와같이 소개하고 있더라구요 ! 

 

그럼 투썸 알바생이 직접 전하는 솔직한 후기로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썸 팥프라페 

 

 

저희가 직접 만든 실물샷입니다 ! 

어떤가여??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물과 이미지는 많이 다른 것 같죠??🤣😅

 

 

가장 중요한 맛은 

 

팥빙수를 슬러시처럼 

먹는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만 팥 자체가 달달한데 

음료 제조 중에 

슈가시럽이 들어가서 

더욱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ㅠㅠ 

 

 

 

 

때문에 만약 드신다면 

 

꼭 슈가시럽은 빼시거나 반만 넣어달라 하시구여 

드신다음에 

직접 슈가시럽을 좀 더 넣어드시는걸 

추천할게요 😀😀

 

 

칼로리 : 500 Kcal

(칼로미 미쳤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