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 알바생이 전하는 멕시칸파니니 솔직 후기

So_Bee_93 2020. 9. 29. 16:57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투썸 플레이스 파니니 중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멕시칸 파니니입니다 👍👍

 

 

 

멕시칸 파니니 

 

 

여러분 근데 파니니의 어원은 알고 계신가요? 

 

 

파니니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드리자면 

 

파니니 또는 파니노는 바케트나 이탈리아 빵에 고기나 살라미, 살루미, 치즈, 햄, 샐러드 등을 넣어서 만드는 샌드위치로 일종의 서브마린 샌드위치에 속한다. 이탈리아의 노동자들이 일하던 중간에 먹던 것에서 유래하였다고 한다.

 

 

이탈리아 샌드위치 종류였다는 건 처음알았어요 ㅋㅋㅋ

 

투썸에는 파니니가 크게

올리브, 멕시칸, 페스토 햄치즈, 바베큐치킨

이렇게 있습니다 :) 

 

 

 

멕시칸 파니니

 

 

제가 좋아하는 멕시칸 파니니는 

다른 파니니에 비해서 살짝 매워서 

괜찮더라구여 !

다른 파니니는 느낀한 것 같은 느낌..? 

 

다만 칼로리가 높다는 점...ㅠㅠㅠ 

 

 

 

멕시칸 파니니 속

 

 

 

멕시칸 파니니 안에는 

데리야끼 치킨, 볶은 파프리카,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를 넣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파니니 드실 때 치즈가 잘 안 녹을 때가 많아서 

주문하실 때는 바싹 구워달라 하시면 좋아요 👌👌

 

 

칼로리 : 550kcal

 

 

특히 저는 거기에 후추 팍팍 뿌려달라고 하는데 

그러면 더 매콤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