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2020스타벅스 할로윈 음료_ 펌킨 할로윈 라떼 후기

So_Bee_93 2020. 10. 23. 00:04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글은 

 

스타벅스 할로윈 이벤트 음료 제 2탄 !!! 

펌킨 할로윈 티 라떼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전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전 원래 할로윈 티 라떼를 마시고 싶었습니다 ㅠㅠㅠ 

 

근데 그때는 아이스는 안되는 줄 알고 

다른거 마셨는데....

아이스가 된다는....ㅇㅅㅇ 

 

그래서 비싸지만...

한번 더 사먹기로 맘 먹었답니다ㅠㅠㅠ 

 

 

 

펌킨 할로윈 티 라떼

 

 

 

아니 진짜 졸귀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아이디어는 진짜 어캐 생간한걸까 

죙일 커피만 마시면서 고민하면 될까요ㅋㅋㅋㅋ 

아주 지갑 열리게 만들었네🤦‍♂️

ㅋㅋㅋㅋ

 

 

"귀여운 나의 몬스터!
스타벅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펌킨 음료!
청량하고 이국적인 차이 시럽과 달콤한 단호박 소스의 만남,
랜덤 모양의 눈알 초콜릿과 입모양으로
즐거운 할로윈 음료를 만나보세요."

 

 

저는 색깔보고 고구마치고는 

색깔이 뿜뿜이네...

라고 생각했는데 

ㄹㅇ 펌킨이었어요ㅇㅅㅇ 

 

근데 말이 펌킨이지 ....

그냥 호박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 펌킨 티 라떼 

 

 

아니 첨 받았을 때 신기해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지금 보니까 휘핑 저게 모냐...

죽기 직전인 휘핑 퀄리티에 

 

귀여운 입모양은 

제가 아는 NY님께서 처음

드리즐 배울때 마냥 그려났어...

(한마디로 삐뚤빼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Spooky....🙄

 

 

뭐 그래도 눈깔이 너무 귀여워서 좋았다는...ㅋㅋㅋㅋ

신기한건 저 눈알 초콜릿이더라구여...

처음엔 플라스틱일까봐 먹을까말까 ㄹㅇ 고민했는데...ㅎ.ㅎ 

 

 

사이렌 오더 주문화면

 

 

이벤트 음료답게 비싸구...

무료쿠폰 적용 불가음료라 더 짜증나구ㅎㅎㅎ 

(별 적립 이벤트 기간이라도 늘려줬으면 좋았을텐데ㅠㅠ)

 

그래도 하루죙일 있는데 가끔씩은 이런거 사먹어야

양심이 덜 찔리더라구요ㅋㅅㅋ 

 

335Kcal

 

가격 

Tall - 6,100

Grande - 6,600

Venti - 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