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2020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솔직 후기 (칼로리, 가격)

So_Bee_93 2020. 10. 16. 21:48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은 

스타벅스 할로윈 기념 음료를 리뷰할거에요 !! 

 

작년에도 할로윈 때문에 스벅에서 음료랑 디저트를

많이 먹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네요 ㅠㅠ 

 

 

스타벅스 할로윈데이 이벤트

 

 

할로윈 티 라떼는 특히나 너무 귀여운듯....😣

 

역시

눈으로 한모금 맛으로 한모금 마시는 스타벅스 인듯....👍👍

 

 

스타벅스 할로윈 

 

 

그리고 역시 이벤트 음료답게 

별을 3개나 추가적립 해준다는....!! 

 

한번 마시는데 별 4개 적립이면 

진짜 혜자스럽긴 합니다 !!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저는 그중에서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라는 음료를 마셨어요!! 

 

라떼가 귀엽긴 한데 hot 전용인거 같아서 

프라푸치노로 픽픽 ! 

(나중에야 알았지만 아이스도 가능했다는...ㅠㅠ )

 

"나의 작은 검정 마녀!
먹으면 또 생각나는 사악한 흑임자 프라푸치노 음료!
고소한 흑임자와 깔끔한 말차 휘핑,
랜덤 색상의 마녀 모자 초콜릿.
흑임자 드리즐로 더욱 고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라푸치노로 할로윈을 으스스하게 느껴보세요!"

 

 

비쥬얼이 이뻐서 홈페이지가서 찾아보니까 

말차 휘핑이랑 흑임자프라푸치노라고 하네요🤔

 

말차 휘핑도 레알 신기했고 제가 근무하는

카페는 흑임자 프라페가 없어서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별 적립 쿠폰이 있어서 그걸로 사먹을라 했는데 

해당 음료는 지원 안된다고해서 

그란데 -> 톨로 빠르게 사이즈 변경😅

 

그란데 기준 7,000원이면 

비싸긴 하죠...ㅎㅎㅎ 

 

한잔이면 충분한듯ㅋㅋㅋㅋ 

 

 

리틀위치 할로위 크림 프라푸치노 

 

 

그리고 대망의 실물샷!! 

톨 사이즈라 작아보이긴 해도 

실물은 레알 이쁘다는...!!!

 

(근데 손목 ㄹㅇ 부자연스러워보이네요 ㅋㅋㅋㅋ)

 

300Kcal

 

가격 

Tall - 6,500

Grande - 7,000

Venti - 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