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및 근황

So_Bee_93 2021. 5. 6. 23:11

 

 

 

싸이월드 살아나면 사진 다 저장해야지라고 생각하다가 페북 사진도 생각이나서 미리 저장했다.

22살..? 미필인걸로 기억하는데 여튼 진짜 애기애기하다ㅋㅋㅋㅋㅋ

몸도 운동하기 전이라 빼뺴 말랐고ㅋㅋㅋ 세상 어좁 멸치군 

 

 

이때는 무쌍이었다가  중반이넘어가고 후반이 넘어가면서 쌍커풀이 생겨버렸다 ㅡㅡ 

없앨라고 했는데 주변에서 다 반대해서 맘 접었다. 

 

 

 

 

 

주말에는 알바 쉬는 시간에 떡볶이 먹었음 

비도 와도 딱이었는데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다 

나 진짜 맵찔이라고 느낀게 이거 먹고 다시 알바하는데 속쓰리더라ㅋㅋㅋㅋㅋㅋ 

 

먹을 땐 진짜 괜찮았는데 왜 그러냐 내장아~ 

 

 

 

 

 

ㄱㅇ 님이 깜짝선물로 도넛사줬음 ㄹㅇ 생각 1도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한거 신경써주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ㅠ 감동이다 고마워여 :) 

 

그리구 진짜 맛있었음 👍👍

 

 

재택하면서 틈틈히 먹었는데 입 심심할 때 최고인듯 

아 이거 포스팅하니까 인증샷보내라는게 이제야 생각났넼ㅋㅋㅋㅋㅋㅋ 

 

여튼 덕분에 재택하는 월, 화요일은 달달하게 보냈다 😊😊

 

 

 

 

어린이 날에는 아침을 운동으로 시작하니까 하루가 진짜 길더라 ㅋㅋㅋ 

점심 이후에는 카페가서 친구랑 같이 책도 읽고 블로그좀 포스팅하고 이것저것하니까 

금방 또 저녁 됨 ... 

 

저녁에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귀멸의 칼날 애니 극장판 보다가 동심파괴 돼서 

충격받아 맥주 마심... 

 

곰표맥주는 맛있던데 말표 맥주는 ㄹㅇ 개 똥맛 

말표 흑맥주라고 하는데 

말똥맛 나서 말표 맥주라는 듯 

 

코젤 먹다가 이거 먹으면 뱉어버리고 싶을 지경 

다시 시멘트나 열심히 만드시길 추천한다 말표야  ^^ 

 

 

 

오랜만에 회사 출근하고 퇴근하는 길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 

나이 먹어서 그런가 이런 하늘도 너무 이쁘고 주변에 핀 아카시아 꽃도 세상 이뻐보임 

꽃향기도 너무 좋구.. 봄 끝에 느끼는 마지막 꽃 향기 일듯 

 

 

 

 

요새는 서현진한테 빠져있음 

뷰티인사이드 다시 보고 이제는 또 오해영 다시보고 ㅋㅋㅋㅋ 

난 보던거 다시 보는게 너무 좋다 

뭐든지 익숙하게 좋은 것 같다 ㅋㅋㅋㅋ 

 

담주에는 박보영 드라마 컴백하는데 또 그것도 봐야 될 것 같다 

 

드라마 진심 잘 안보는데 집에 있으면 심심해서 찾아보게 되나 봄 

 

이상 근황 끝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티스토리로  (0) 2021.06.13
2주간의 일상  (0) 2021.04.29
일상  (4) 2021.04.11
밀렸던 일상 사진 올리고 사진첩 정리하기  (0) 2021.04.05
1년만에 만나는 엘지 미로 인턴 동기들  (0) 202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