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습직의 일상

So_Bee_93 2021. 3. 1. 20:53

 

재택 근무 하던 날...

정말 심심해서 노래방도 가고 가끔 침대서 10분씩 자기도 한다..ㅋㅋㅋㅋㅋㅋ

 

수습직이라 아직은 큰 업무가 없다보니 가능한 것 같다 :) 

 

그래서 지금 이때를 즐길라고 한다 ㅎㅎㅎ 

 

 

https://youtu.be/E6tz7BYPxFA

 

 

 

오랜만에  노래 녹음해서 올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

못 부르는거 알지만 이렇게 올리고 나중에 듣다보면 또 뭔가 재밌더라 ㅋㅋㅋ

 

목소리도 조금씩 변한게 느껴지고 혼자 수치심 느끼면서 뒹굴거리곸ㅋㅋㅋ 

혼자 노는 재미를 알아버린 솔로인생 2년차 아니 3년차 인간 

 

 

근데 이런 내모습을 보고 가수 준비하는 내 친구는 내 자신감이 넘나 부럽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별 생각이 없는거야 친구야 ㅋㅋㅋ

 

 

 

 

회사 근무 날에는 한번씩은 사내 매점에서 라면이랑 김밥을 먹기도 한다 

겨울이라 그런가 또 이런게 좋더라고.... 

 

사실 나가는게 귀찮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가볼만한 곳 많기는 한데 추운게 더 싫다..ㅎㅎ 

 

날 풀리면 사진찍도 돌아다녀야지~~!! 

 

 

 

 

이건 타코벨에서 파는 무슨 볼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근데 할라피뇨가 많아서 괜찮았던 !! 

 

요새 피식대학의 05학번 is back 보는데 나 중학교 때 생각이 나서 재밌다 ㅎㅎㅎ 

 

가끔식은 항마력이 부족해서 끌떄도 있지만 ㅋㅋㅋㅋ

 

 

 

정말 피곤한 날에는 사내 카페에서 커피 한잔은 사서 올라간다,.

직원은 10프로 디시해줘서 개꿀 ! 

 

코로나 전에는 여기에서 팀끼리 내려와 수다도 많이 떨었다던데 

뭐 그렇단다 ~!! 

 

 

 

 

IFC 몰 지하에 북촌 칼국수? 가 있어서 오랜만에 가봤던 날도 있었다 ~!! 

LG 있을 때도 많이 먹었고, 투썸에서 알바할 때도 바로 뒤에 있기 때문에 

자주 먹었던 곳인데 여기도 있다니 ㅋㅋㅋ 

 

근데 점심에 가니까 손님들 줄 서서 시간 아까움

 

여튼 이거 먹고 IFC 몰도 가봤다

 

IFC몰에 가보니까 지하에 나폴레옹 빵집이 있더라

 

진짜 울 학교 역에 나폴레옹 빵집 있어서 나름 명물이었는데

여기에도 있을 줄이야 !!!! 

 

서울 3대 빵집이라고 ㅈㄴ 유명한거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볼 줄이야 ! 

 

 

 

 

전에 가끔식 여기서 빵사서 학교에서 먹기도 했었지...! 

 

여튼 IFC몰은 진짜 커서 멋있더라 !! 

 

다음에는 현백 새로 올라왔는데 거기도 가볼 생각이다 !

 

구경하는거 진짜 좋아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갈 때도 그렇지만 역시 내 스타일은 돌아다니고 구경하는게 1순위 인듯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년만에 만나는 엘지 미로 인턴 동기들  (0) 2021.03.14
저어번주의 사진첩  (0) 2021.03.09
슬기로운 회사생활  (0) 2021.02.19
2월 둘째주 일상  (0) 2021.02.15
2월 첫째주 후기  (0) 202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