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월 둘째주 일상

So_Bee_93 2021. 2. 15. 23:21

다들 잘 지내구 계신가요~?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

2월 둘째주에 있었던 일을 간단하게 정리할까 합니다 :) 

 

 

 

 

포항에서 학교 다니는 친구가 설날 때문에 저번주 수요일에 올라왔어요! ㅋㅋㅋ 

그래서 친구가 커피 사준다고 동네 카페 갔습니다 ㅋㅋㅋ 

제가 맨날 가는 컴포즈 커피 아님 ㅋㅋㅋ

 

 

 

 

카페 게이트라는 곳인데 여기도 컴포즈처럼 싸고 양 많은 카페더라구요! 

요새는 이런 곳이 많이 생겨서 뭔가 개꿀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마신건 민트 커피 라떼라는데 

민트를 갠적으로 좋아하긴 해서 

이디야 가면 민트초코 마시는거든요 

 

 

근데 민트 커피 라떼는 첨봐서 뭐지하고 마셨어요 ㅋㅋㅋ 

근데 아래 민트 베이스는 맛있는데 섞이니까 

그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민초 마셔야지~ 

 

 

 

 

요새 회사에서는 밖에 나가서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근데 분위기 보니까 다들 나가서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회사 앞에 있는 타코벨 가서 친구랑 통화하면서 

타고 조지고 왓습니다 ㅎ.ㅎ 

 

회사는 혼자가 편한듯 ㄹㅇ 

 

 

 

 

그 담날에도 타코벨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벨 홀릭ㅋㅋㅋㅋㅋㅋㅋ

죙일 타코벨ㅋㅋㅋㅋ

 

아니 근데 바로 앞에 타코벨있고 

지하에는 IFC 몰이 있어서 갈 수 는 있는데 

그건 또 귀찮음.......

 

그냥 사내 매장 있어서 거기서 먹던가 타코벨 가서 간단히 먹고 

점심시간에 유튜브 보면서 히히덕 거리는데 요새 낙입니다 🙄🙄

 

 

 

 

 

제 사무 공간도 출근할때 한장 찍어봤어요! 

 

사실 새 컴퓨터로 주문해주셔서 그게 올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일단 IT 팀에 있는걸로 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제 하는게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ㄹㅇ 개 심심하다구요 ㅠㅠ 

 

물론 제가 하는게 분석 업무라 밑단에서 어떻게 구조가 짜여져 있는지를 알아야 

가능한 부분이라서 그거 배우기 전까지는 단순 업무만 깨작깨작...

그리고 틈틈히 OJT 하고 ㅇㅅㅇ 

 

뭐 스트레스는 덜 받아서 현재까지는 다닐만한 회사인듯 합니다 ㅋㅋㅅㅋ 

 

근데 다 배우면 일감 터지겠쥬..? 

현재를 즐길랍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습직의 일상  (0) 2021.03.01
슬기로운 회사생활  (0) 2021.02.19
2월 첫째주 후기  (0) 2021.02.08
월드비전 최종합격! 이제는 나도 직딩이다!!  (5) 2021.01.16
와디즈 비즈니스 그로스 해커 면접 후기  (0) 202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