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월드비전 최종합격! 이제는 나도 직딩이다!!

So_Bee_93 2021. 1. 16. 18:54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ㅠㅠㅠ 

 

새해도 되면서 열심히 포스팅도 하고 

꾸준히 블로그 활동도 하고 싶었는데

 

1월부터 갑자기..? 

몇 군데 서류가 붙으면서 

면접 준비하고 왔다갔다 움직이느라 정신없었습니다 ㅠㅠ 

이해해주세요😁

 

오늘은 저도 드디어 

취뽀를 하게 됐습니다 ㅎㅎㅎ 

 

 

 

 

월드비전

 

 

 

제가 월드비전이라뇨...?

여기에서 일하게 될 줄 진짜 꿈에도 몰랐습니다...

정말 세상은 알다가도 모르는 것 투성이네요ㅎㅎ 

 

저는 사회복지 경험도 없고해서 국제기구와는 무관할 거라 생각했어요

하지만

최근들어 NGO에서도 후원자분들을 찾기 위해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다고 하네요

 

 

 

온라인 후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고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더 좋은 퍼포먼스를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NGO 월드비전...!

입사하게 된다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자부심 뿜뿜😉

 

 

 

worldvision

 

 

 

월드비전은 기독교가 근간으로 

어린이 구호 및 사회  구호 활동을 위해 힘쓰는 국제기구입니다

때문에 자소서에서도 이러한 부분들을 많이 물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저는 교회나 성당을 예전부터 다녔던 사람은 아닙니다.

그러나 작년에 학교를 졸업하고 할머니와 같이 

성당에 다닐 생각은 하고 있어서

크게 거리감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월드비전 잡플래닛 

 

 

 

월드비전은 NGO 치고는 연봉이 높은 편이라네요

그렇다고 대기업 수준까지는 아닙니다ㅎ.ㅎ 

그러나 갠적으로 높은 복지수준과 사내문화가 

아무래도 신입으로서 적응하기에는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트레스 받을 일은 많이 없을 듯...? 

 

 

체험형 인턴이었지만 LG에 잠시 있었을 때는 

우리는 프로다.

열심히하는 걸로는 안된다. 잘해야한다. 등등

물론 무조건 나쁘다고 생각이 들진 않지만

좀 그렇더라구요...ㅇㅅㅇ 

누구는 잘하고 싶지 않고 프로이고 싶지 않겠습니까...ㅋㅋㅋ

그런 목표로 노력한다는데 뭐라 하는 것 같아서 

괜시리 혼나는 기분이었답니다ㅠㅠ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 

일단 학교 졸업하고 1년정도 취준을 하면서 

저도 결국 어디에 붙긴 붙었네요...!

 

물론 수습기간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겠죠...?!  

제가 맘에 안들거나 그쪽이 맘에 안들거나 어떻게 될지 모르니깐 말이죠ㅋㅋㅅㅋ

 

사실 담주에 또 면접이 있고 해서

1월 말이 돼야 어디에 갈지 

최종적으로 결정될 것 같습니다😁

 

 

 

+공지+

2월 이후부터는 

블로그를 새로 운영할 예정이에요!

지금 이 블로그는 제 일상용 블로그로!

새로 만드는 블로그는 정보 및 지식 제공 블로그로! 

1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어느정도 익숙해졌고

 이제 좀 전문적으로 운영할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