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당역 맛집 후기 (너네 땜에 살아 진심이야)

So_Bee_93 2020. 11. 2. 19: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여유로워서 밀렸던 

포스팅 폭풍 업뎃 중입니다 ㅋㅋㅅㅋㅋㅋㅋ

 

저번주에 포항에 있는 친구가 올라왔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다들 모여서 맛있는거 먹으러 가구

노래방도 너무 못가서 노래방도 조졌습니다 ㅋㅋㅋㅋ 

 

롱타임 노씨

 

 

파주 야당역점에 새로 생긴 펍! 

롱타임 노씨를 1차로 들렸어요 !! 

분위기가 괜찮았는데

처음으로 든 생각은

애들이 웬일로 이런 곳에 왔지라는 생각ㅋㅋㅋㅋㅋ

원래 우리는 걍 소주파거덩요 ㅋㅋㅋㅋㅋ

 

 

 

 

 

사진 찍기 귀찮다는 애들 데리고

억지로 시켜서 찍은 사진이에욬ㅋㅋㅋㅋ

하여튼간 애들이 즐길줄을 몰라요 정말...

20대 초반에도 그랬더니 여전히 똑같다는...🤦‍♂️

 

 

팔찌

 

 

롱타임 노씨는 뭔가 스마트한 펍같았어요

팔찌 주면서 저걸로 사먹으면 된다고...

뭔가 코다차야 느낌같다는 

ㅋㅋㅋㅋㅋ

 

맥주맥주

 

 

그 팔찌로 여기서 제가 마시고 싶은 

맥주를 셀프로 마실 수 있더라구요!! 

 

사진찍으러 갔더니 애들이 

저거 저거 또 블로그 한다고 큰소리롴ㅋㅋㅋㅋㅋㅋ

내가 여따가 너네들 욕쓰는건 모르겠지 이놈들아 ^^ 

 

 

지금 다시보니까 사진에 있는 캐릭터가 

아마스빈 캐릭터같기도 하네요

(전 여친땜에 알게 된 아마스빈... 쿠폰 많이 모았는데 누구 주지;; )

 

 

 

메뉴판 

 

 

롱타임 노씨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라볶이는 진짜 맛대가리없었다는...

딴거는 모르겠지만 그건 먹지마세요 ^^

제가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을 듯 

 

 

광어 & 우럭

 

 

2차로 코노가서 노래 조지고 

(연습하고 싶은 노래가 생겨서 유튜브 올려야지 ㅋㅋㅋㅅㅋㅋ)

 

회 먹으러 갔어요!

 

사실

겨울도 되고 방어 너무 땡껴서 들어갔어요 ㅋㅋㅋ 

 

매운탕

 

 

그리고 매운탕까지 시키니까 술이 술술술...

한 3병은 넘게 마신 듯...

기분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저 땜에 즐거워하는거 같아서 더 신났다는ㅋㅋㅋ

(제가 쫌 재밌습니다?ㅋㅋㅋ)

 

 

방어

 

 

마지막으로 방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첨에는 싫다고 했는데 

술 먹이고 꼬드기니까 결국 넘어옴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사... 

헤어지고 집들어갔던 기억은 증발했어요....

담날 죽을뻔했지만...ㅎㅎㅎ

 

어쨌든 즐거웠던 하루 

 

 

하루하루 사는게 힘들고 

공부고 아르바이트고 다 떄려치우고 싶은데 

친구들 땜에 버티는거 같아여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나란 사람을 완성시켜준 너네들이 있기에 

내 삶은 좀더 찬란한거 같아 

고마워 애들아 

이 소중함 절대 잊지 않을게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