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래 불러보기_ 취기를 빌려(산들)

So_Bee_93 2020. 11. 4. 18:32

코로나 땜시 

카페서 공부하고 

운동갔던 날만 반복이었는데

 

코노가 드디어 풀렸다😊

 

노래는 못하지만 

노래방 좋아하는 내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다

(그래서 난 혼코노)

 

나왔을 때부터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

 

 

 

취기를 빌려 

 

 

취기를 빌려

 

 

처음 불러 봤지만 역시 어렵다

 

혼자 내 노래 듣고 

킥킥 거리는 변태같은 취미로 인해 

내 개인적인 공간인 여기에다 올린다

 

역시 또 폰 용량 땜에 중간에 꺼져버림 🤦‍♂️

 

 

https://youtu.be/bBa9yUJyE-A

고막주의

 

 

 

 

처음이라 그런가 

연습 많이많이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백점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왜냐면 한곡 서비스라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잘 논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