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영양제 추천 및 리뷰 (비오틴, 선두)

So_Bee_93 2020. 10. 8. 20:59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20대 후반이되면서 

주변에 많이 들었던 말은 

미리미리 준비하라는 거였습니다ㅠㅠ 

 

안그러면 훅간다고....

 

그래서 운동도 열심히하고...

피부도 팩도 붙이고....

그리고

영양제 챙겨먹는 습관도 기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영양제 

 

 

사실 저 2개말고 

종합 영양제도 챙겨먹었는데 다 먹어서 

곧 사야돼요ㅠㅠ 

 

종합 영양제는 다들 드실테고 

오늘은 위 사진에 나온 영양제를 간단히 소개드릴까합니다 ! 

 

 

비오틴

 

 

 

혹시 비오틴에 대해 아시나요??

 

 

 

비오틴이란? 

 

 

이렇듯 비오틴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인데 

비오틴이 효능이 이것 뿐만 아니라 

탈모와 피부, 손톱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비오틴 효능

 

 

비오틴 효능이라고 검색하면

관련 포스팅이 후두둑... 

그리고 모발... 탈모방지!! 

 

나이 먹다보니까 

탈모가 은근 신경쓰였는데

탈모는 최대한 늦추는거라고 해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요 

 

 

탈모가 오지도 않았지만 

약을 미리 챙겨먹기에는 

남성 호르몬이 떨어진다는 등

별 말이 많아서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오틴이랑 탈모샴푸를 지속적으로 쓰고 있답니다!! 

혹시 저처럼 탈모가 신경쓰이기 시작한다면

비오틴 추천합니다!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덜 빠지는 느낌이랄까 ㅇㅅㅇ 

 

(갠적으로 뉴트리코어가 평이 가장 좋더라구여!)

 

 

 

 

선두

 

 

 

두번째로 소개드릴 영양제는 

'선두'입니다 

 

 

드래곤볼 선두먹방

 

 

 

 

네 드래곤볼 보셨으면 아시겠죠??

주인공 손오공이 지쳤을때 

선두먹고 다시 피 만땅되는 장면ㅋㅋㅋ 

 

 

 

 

선두 성분

 

 

 

선두에 들어간 성분은 

남자 몸에 좋다는 성분들이 많이 함유돼 있더라구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힘들고 

체력적으로 지친거 같아서 

영양제가 필요했는데 

 

 

 

확실히 선두를 먹으니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7시에는 친구랑 운동하러 나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가끔 늦잠잘때도 있음..)

 

 

 

 

진짜 이상한거 잘 챙겨먹는거 같긴하지만...🤔

저는 건강이 최고라 생각해서...ㅋㅋㅋ

 

이상 오늘의 포스팅 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질의 발견을 읽고나서 (독후감)  (0) 2020.12.25
내가 찜한 닭 신촌점 후기  (0) 2020.08.17
연남동 꽃집 _ Harry's  (0) 2020.05.2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모든 것  (2) 2020.05.07
다이소 타투 스티커 리뷰  (2) 202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