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가 찜한 닭 신촌점 후기

So_Bee_93 2020. 8. 17. 22:18

내가 찜한 닭

전화번호 : 02-312-6018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 24

시간 : 오전 10:30 ~ 오후 11:00

 

내가 찜한 닭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리뷰글은 

바로 신촌 내가 찜한 닭이에요 ㅋㅋㅋ 

 

요새 신촌에서 살다시피 오래 있는데 

점심으로 찜닭을 먹으러 갔어요! 

 

팀원들끼리 아직 어색하기도 하고 

뭐 좋아하는지도 몰라서 

 

무난하게 찜닭이 괜찮겠다 싶었거든요 ㅋㅋㅋ 

(찜닭 싫어하는 사람 못본듯 👍)

 

 

내가 찜한닭 메뉴판 

 

 

저희가 먹었던 것만 따로 찍었는데요 ㅋㅋㅋ 

저희는 매콤 순살 고추장 찜닭에 

치즈 떡 추가랑 

각자 공깃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

 

 

 

매콤 순살 고추장 찜닭

 

 

와 비쥬얼 무엇... 너무 맛있어보이죠 ㅠㅠㅠ 

진짜 너무 배고파서 사진 찍자마자 

바로 먹방 조졌습니다👍

 

 

엥????

 

 

 

근데 닭비린내 무엇?? 

 

 

 

몇번 먹으니까 닭 잡내가 올라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서빙하시는 분이 음식 서빙할 때 

국자는 안주고 찜닭만 주고 저희 테이블 옆에서 

바로 핸드폰 하고 앉아있을 때부터 

기분이 좀 그랬는데 ...

 

 

맛으로 화룡점정을 찍어버리네요 ^-^ 

 

 

 

저도 서비스업에서 알바하지만 

한수 배우고 갑니다ㅋㅋㅋㅋㅋ

 

<내가 찜한 닭> 웬만해선 맛있는거 

다들 아실거같은데ㅠㅠㅠㅠ 

 

신촌점은 글쎄여.... 

 

 

 

저희가 갔을 때 운나쁘게 걸린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간이 쎈 고추장 소스를 뚫고 들어오는 닭 비린내는....ㅎㅎㅎ

1층에는 리모델링? 공사한다고 쿵쾅거리고....

바닥에서 진동이 느껴질 정도...🤷‍♂️

 

 

쨌든! 

 

다음부턴 재료손질 및 관리 잘해주시길.... ^^ 

 

 

PS: 그래서 일부로 카테고리를 맛집에서 리뷰로 옮긴건 안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