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연남동 꽃집 _ Harry's

So_Bee_93 2020. 5. 21. 00:02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정말 오랜만에 글쓰네요 ㅎㅎ 

 

사실 월요일부터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모 회사 1차가 붙어서 

급하게 AI 면접 준비하느라 이제야 글쓰네요 ㅠㅠ 

작년에도 AI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좀 더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각설하고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꽃인데요 ㅎㅎ 

 

월요일날이 성년의 날이기도 하고 

같이 알바하는 동료이자 친한 동생이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 

일요일 아침부터 장미 꽃을 사러 갔습니다 ㅎㅎ 

 

가지각색의 장미 꽃들 

 

장미 꽃 종류가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

무슨 색을 사지 정말 고민고민하다가 

 

다들 장미 꽃은 빨강색을 떠올릴거 같아서 

저는 파란색 장미를 골랐답니다 ㅎㅎ 

 

파란 장미

 

이뿌죠 

 

색도 어쩜 저렇게 파란색이 아닌

푸른색으로 만들었을까요 ㅇㅅㅇ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ㅅㅋ 

 

이외에도 꽃집이 너무 이뻐서 

사진 몇장 더 찍었어요 !! 

(허락맡구 찍었습돠 ㅎ.ㅎ )

 

무슨 꽃이죠?

 

천장에도 꽃이 주렁주렁 ~~ 

저런걸 뭐라고 하나요???

꽃알못..... 

 

 

그루트화분

 

그루트 화분보고 충동구매 할뻔했습돠.....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데 

진짜 빨리 취뽀해서 

요런거 걱정없이 사구 싶어요 ㅠㅠㅠ 

 

 


 

 

 

 

꽃 가격은 보통 3,000원~ 4,000원 정도하구여 

포장은 종류마다 조금씩 가격이 달랐어요~ 

제가 골랐던 포장은 1,000원 추가요금을 내고 했답니다 ! 

 

연남동 harry's 꽃집 괜찮았어요~! 

 

 

 

근데 푸른장미 꽃말이 뒤늦게 알아보니 

포기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모른척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