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타투 스티커 리뷰

So_Bee_93 2020. 5. 1. 00:11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파는 

 

1,000원 짜리 타투 스티커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투 스티커

 

 

진짜 제가 생각하는 다이소 물품 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인듯 ㅋㅋㅋ

 

타투는 지우기 힘들고 

헤나도 은근히 비싸잖아요 ㅠㅠㅠ 

 

근데 이 아이템은 고작 1,000원 밖에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또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 쓸수 있어요 ~!! 

 

타투 스티커

 

짠 우엉? 모양 타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법은 진짜 간단해요 

 

그냥 원하는 그림 잘라서 

원하는 부위에 붙이고

위에 물로 적셔주면 

끝입니다 !! 

 

 

토익 안하고 스티커 붙이고 노는 중

 

 

진짜 이뿌죠??😊

 

모르는 친구들이 보면 헤나했냐고 

다 물어보고ㅋㅋㅋㅋㅋㅋ

타투라고 하면 믿는 친구들도 있고 ㅋㅋㅋㅅ

 

여튼 

 

여행갈 때 !! 

 

페스티벌 놀러갈 때 !!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