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운동

운동복 후기 및 상탈 체크

So_Bee_93 2020. 10. 21. 01:00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글은 

바로 헬스복 브랜드입니다 ㅎ.ㅎ 

 

저는 주5회 정도 헬스장에 가는데 

하루 입고 빨다보니까 

옷이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때 마침 카운터분이랑 친해져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옷좀 사고 싶다고 하니까 

괜찮은 브랜드 몇개 추천해 주셨어요! 

 

오늘은 그 중에 2개정도만 말씀드릴게요😊

 

 

Physical Garments 

 

 

피지컬 가먼츠

 

 

 

피지컬 가먼츠라는 브랜드입니다! 

운동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느정도 안다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저는 첨들어보는...ㅋㅋㅅㅋㅋ 

(아직 헬창은 아닌듯😁)

 

 

physical garments 홈페이지

 

 

 

가격 대는 티셔츠나 나시 기준으로 3만원 정도라서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운동복은 땀 배출 유무가 중요해서 

옷 보실 때 소재 체크하는건 기본이랍니다 :) 

 

 

 

 

BEAST MODE

 

 

 

 

비스트 모드

 

 

 

두 번째는 비스트 모드라는 브랜드입니다! 

요 브랜드는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 분이 

추천했던 걸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ㅅㅋ 

 

가격 대는 티셔츠  나시 기준으로 2만원 정도??

입문자 용으로 부담안되고 소재도 괜찮은듯ㅋㅋㅋㅋ

 

 

비스트 모드 홈페이지

 

 

 

요건 제가 산 옷이에요! 

 

카운터 분이랑 같이 옷 보는데

 저보고 가슴 보이는거 사라는데

그건 쫌 부끄러워서....ㅋㅋㅋㅋㅋㅋ

대신 겨드랑이 부분이 패인 걸로 샀어요🙄

 

 

 

 

비스트 모드 착샷

 

 

 

운동복입고 너무 기분 좋아서 몰래 찍었다요ㅋㅋㅋㅋㅋ

 

 

왜 헬스 유튜버들이 운동복 사면 

기분 좋다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게임할때 남들 일반 아이템 끼고 놀때

혼자 캐쉬템 끼고 온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놈의 마스크 언넝 벗고 싶네요...ㅠㅠ 

운동할때마다 개 답답....🤦‍♂️🤦‍♂️🤦‍♂️

이산화탄소가 내얼굴에 스며들면서

주름 더 패이는 느낌....

 

 

 

상의탈의

 

 

역시

 

체지방률 17퍼는 

조명의 힘이 가장 중요한듯...ㅋㅋㅋㅋㅋ

 

 

 

사진보니까

복근에 낀 지방덩어리 없애고

아랫가슴 더 키워야할듯 후...🤦‍♂️

 

 

체지방률 10 초반이랑 

근육량 40을 찍는 그날까지....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혼자서는 못해먹겠네...

아 PT 받고 싶다... 

'일상 >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프로필 준비 2달 전  (0) 2021.03.15
헬스 네거티브 운동  (0) 2020.05.05
다이어트 결심 !  (0) 2020.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