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운동

다이어트 결심 !

So_Bee_93 2020. 4. 25. 18:00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알바하느랴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

 

(빨리 취업해야되는데..)

 

오늘은 다이어트 결심을 다지고자 

게시글을 올려봅니다 ㅋㅋㅋ 

 

사실 저번 주에 헬스장을 끊었거든요 !! 

원래 아파트 단지 내에 헬스장이 있어서 

무료로 이용 가능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문이 닫혔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한달을 넘게 기다리다가 

답답해 미치겠어서 사비를 내고 끊었답니다 ㅠㅅㅠ 

 

출처 : 당근짐 블로그 

 

 

이벤트로 3개월에 9만원에 이용가능하더라구요 !! 

*파주 운정 신도시 당근짐 

 

파주페이로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알아보셔요 ^^

 

그나저나

저는 2년 만에 

인바디 검사했어요 !! 

 

그래도 체지방이 15퍼 안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인바디

 

 

이게 모지....

보고 충격먹었습니다.... 

 

 

헬린이

 

 

2년 전에는 나름 복근도 있었는데... 

사실 요새 점점 사라져가는 복근이를 보고 

궁금했는데 충격적이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이제부터 다이어트를 해려보구요 !! 

식단은 차차 올리도록 할게요 !! 

 

 

다시 상탈할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운동할게요!!! 

전국의 모든 헬린이 화이팅👍

'일상 >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프로필 준비 2달 전  (0) 2021.03.15
운동복 후기 및 상탈 체크  (0) 2020.10.21
헬스 네거티브 운동  (0) 2020.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