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플레이스 빙수 간단 리뷰 (Feat. 가격)

So_Bee_93 2020. 5. 22. 20:30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글은 

2020 투썸플레이스 빙수 입니다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올해 투썸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빙수는 

요러코롬 4종류 빙수가 있습니다 ! 

 

간단하게 빙수 토핑과 가격 알려드릴게요 !

드실 때 참고하세요 ^^ 

 

 

먼저 오리지널 팥빙수입니다 ! 

 

 

오리지널 팥빙수

 

 

 

작년에도 그리구 그 전부터 

자주 보셨던 오리지널 팥빙수에요~!! 

 

팥과 연유 그리고 인절미 떡이 들어간 빙수에요 

 

 

투썸 오리지널 팥빙수

 

 

 

실물 샷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맛없게 생겼지ㅇㅅㅇ 

 

그래도 맛은 좋아여....ㅎㅎㅎ 

 

 

가격은 10,500원입니다 ! 

(2명이서 먹는다 생각하면 커피 한잔 값정도 되네요)

 

 

두번째로 소개할 빙수는

바로 망고빙수에요 !! 

 

 

망고 빙수

 

 

 

맛있는 망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망고 빙수에요 

저는 갠적으로 새콤달콤한거 좋아해서 

 

망고빙수가 가장 좋았어요 !!!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세번째로 스페니쉬라떼 케이크 빙수에요 

 

 

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

 

 

 

스페니쉬 라떼 케이크 빙수는 

아마 다들 처음 들어보셨을거같아요 !! 

 

빙수에 티라미슈와 크런치 캬라멜

그리고 달고나가 들어간 빙수에요 

 

아마 가장 달달한 빙수라고 생각해요 !!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요 빙수 추천해요!! 

(팥은 또 싫어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ㅇㅅㅇ)

 

 

 

투썸 스페니쉬라떼 케이크 빙수

 

 

 

제가 직접 찍은 스페니쉬라떼 케이크 빙수 실물사진 

어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없게 생기긴했다...ㅇㅅㅇ)

 

네 양심상 이건 추천 못하겠어요 ㅋㅋㅋㅋㅅㅋ 

달달한거 혹은 도전정신이 좋으신 분만 드세여~~ 

 

가격은 12,500원입니다 ~!! 

 

 

마지막으로 요거베리 빙수입니다 

 

요거베리 빙수

 

 

 

 

요거베리 프라페와 딸기레어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간 빙수에요 !! 

 

상큼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이 빙수가 괜찮겠네요 !! 

 

그럼 투썸 빙수와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