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컴포즈 커피 _ 메론라떼

So_Bee_93 2020. 5. 14. 09:1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커피는 

컴포즈 커피의 메론라떼입니다 ^^ 

 

최근 경기 재난 지원금을 

받아서 사용하기 시작하는데 

 

스타벅스는 사용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선택한 곳이 바로 컴포즈 커피! 

 

 

 

 

compose coffee

 

 

 

 

싸고 맛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찾는 카페 중 한 곳인데요 

 

 

저도 나름 카페가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군데를 많이 가봤지만 

 

 

메론라떼를 파는 곳은 

컴포즈 커피말고는 

본 기억이 없어서 

너무 마시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론라떼

 

 

 

사이즈도 진짜 

벤티사이즈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맛도 진짜 

메로나 좋아하시면 

강추강추 !! 

 

메로나 살짝 녹여서 

먹는 맛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휘핑크림이 진짜....

다른 컴포즈 매장도 

저런 퀄의 휘핑이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여기 휘핑은 진짜 

제가 먹어본 휘핑 중에 

가장 탑이었어요!!! 

 

세상 쫀득한.....

 

그러니 꼭 한번 마셔보길 

추천합니다 ^^ 

 

가격은 4,200원이에요 

 

메이커 커피에 비하면 진짜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