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feat.디카페인)

So_Bee_93 2020. 5. 11. 22:33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요새 친구 결혼 영상 준비때문에 

바뻐서 제대로 업로드를 못했네요ㅠㅠ 

 

오늘 업로드할 글은 

바로 

스타벅스의 유명한 메뉴

돌체라떼입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

 

 

저는 스타벅스 디카페인 돌체라떼로 

마셨는데요 

이유는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디카페인은 참고로 

일반 디카페인과 

1/2 디카페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 돌체라떼

 

 

저는 퍼스널 옵션으로 

양 많게 마실라구 

우유많이 얼음적게 시켰는데요 

와 진짜 맛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돌체라떼는 진짜 시원시원하게 

마셔야 개꿀맛인데 

순간 그걸 잊고 욕심내서 

그만 미지근한 돌체라떼가 

돼 버렸지 뭡니까 ㅠㅠㅠ 

 

(퍼스널 옵션 보니까 우유가 저지방 돼 있던데 그걸일 수도...)

 

여러분!! 

돌체라떼 맛있게 먹는 법 !!!!!

 

반드시

 반드시 

시원하게 드셔요 ㅠㅠ 

 

 

칼로리 230kcal

Tall 5,600 원

Grande 6,100 원

Venti 6,6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