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_ 라임패션티

So_Bee_93 2020. 4. 25. 00:20

안녕하세요😊

 

 

이틀 만에 다시 게시글을 올리네요 ㅠㅠ 

토익하고 인적성 공부하느라 

집 오면 너무 피곤해서 

어쩔 수 없었어요... 이해해주세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게시글은 

스타벅스 티(티바나) 종류 중 하나인

라임 패션 티입니다 !! 

 

여기서 티바나는 스타벅스 고유의 

티 브랜드 이름이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라임패션티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히비스커스가 베이스라서 

저런 이쁜 색깔이 나오는거래요 !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히비스커스를

작년에 선물로 받아서 먹어봤는데 

진짜 시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시다 침이 줄줄줄 ㅋㅋㅋㅅㅋ

 

근데 라임패션 티는 시큼한건 아니고 

새콤해서 괜찮았어요 !! 

 

아이스 라임 패션 티

 

실물 사진입니다 ~!! 

 

새콤달콤한 것 좋아하시면 강추할게요~~!! 

 

T 5,600원

G 6,100원

      90칼로리 입니다 ^^ 

 

 

*****

스타벅스 골드레벨

 

 

아참 저도 이제 골드레벨이에욧 !! 

주중마다 스벅에 살다보니 

금방 골드회원이 된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스타벅스 등급 별 멤버십 혜택을 주제로

찾아뵐게요 !!!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