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_ 피치젤리 아이스티 (feat.칼로리)

So_Bee_93 2020. 4. 22. 00:01

안녕하세요 !! 

어제 하루 게시글 못올렸는데 

너무 오랜만에 글 쓰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요새 인적성하랴 

요번주 일요일에 토익이 시행된다해서

급하게 토익 공부하랴 정신이 없거든요ㅠㅠㅠ 

 

본론으로 돌아와서 ! 

오늘 올릴 게시글은 

저번주에 이어서 스타벅스 신상 음료 소개글입니다 !! 

지루해 하지마세요....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ㅋㅋㅋㅋ

 

 

 

스타벅스 운정점

 

 

  오늘도 어김없이 공부하러 스타벅스에 왔습니다....

이제는 뭐 직원분들이 저를 다 아시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이 빨리 열리기를 ....ㅠㅠㅠ)

 

 

피치 젤리 아이스 티

 

 

 

원래 아메리카노만 마시던 저였는데

요새는 이벤트 때문에 

별 모으는 재미에 빠져서

오늘은 피치젤리 아이스티를 마셨어요 !! 

 

 

진짜 제가 마셨던 신메뉴 3개중에 

이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젤리 아이스티

 

 

무슨 맛이냐면 !!! 

쁘띠젤 기억하시나요 여러분?? 

진짜 쁘띠젤 음료수로 만들어 먹는 맛이었어요!!

 

복숭아 좋아하시는 분이면 진짜 강추 강추

물렁물렁한 복숭아 과즙을 그냥

마시는 느낌이었어요ㅠㅠㅠ 

 

아마 저는 여름되면 

앞서 소개해드렸던 신메뉴 중에서 

요거를 가장 많이 찾을 듯 해요 !! 

 

그럼 오늘은 이만~~~

 

--참고--

T 5,800원

G 6,300원

V 6,800원

 

*120칼로리 

*카페인 성분 있음

* 복숭아 알레르기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