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스타벅스_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feat.칼로리)

So_Bee_93 2020. 4. 16. 23:54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스타벅스 신상 음료 2탄 !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에요 !! 

 

 

 

출처: 스타벅스 신메뉴

 

 

 

 

와플칩을 통채로 갈아넣어 만들었다는 프라푸치노입니다!!

 

참고로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고유의 음료 명으로 

커피와 우유 음료 등을 얼음을 넣고 갈아 만든 음료입니다~~

 

즉 ! 

카페인 성분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여 ^^ 

카페인 11mg이 들어있답니다 

 

 

 

블랙 와플칩 크림프라푸치노 

 

 

 

세상 이쁘지 않나요?? 

더운 여름날에 시원 달달한 음료 한잔이 생각날 때  

프라푸치노가 가장 먼저 생각날거 같더라구요!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

 

 

 

오늘 진짜 더웠잖아요 ㅠㅠㅠ 

카페에서 중간에 반팔만 입고 공부할정도로 너무 덥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 주문했던 프라푸치노는 

최고의 픽이었습니다 ㅎ.ㅎ 

덥고 힘든데 

당충전도 되고 시원도하고 좋았어요ㅋㅋㅋㅋ

 

 

 

 

스타벅스 어플 및 이벤트

 

 

 

저번 게시글에서 말씀드렸듯이 

4월 27일까지 이벤트 기간으로 스타벅스 신메뉴를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하시면

별을 추가로 3개 적립해준답니다 ! 

(총 4개 ㅎㄷㄷ)

*그린, 골드레벨만이에요 !

 

저도 곧 있으면 골드레벨로 올라갈거같아요ㅋㅅㅋ

 

가격 

T 6,100원

G 6,600원

V 7,100원

 

455 칼로리 (Toll 기준)

 

--------------------------------------------------

-소비의 생각-

 

 

 

초코칩 와플 쿠키가 처음에는 바삭하다가 

마지막에는 눅눅해져서 

바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저렴하게 마시고 싶다면?>

https://serendifity-life.tistory.com/10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활용법(feat. 니콘내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글은 바로 사이렌 오더 개꿀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혹시 사이렌 오더에 기프티콘 적용되는거 아셨나요?? 원래는 기프티콘 사용하려면 줄 서서 사용하고 별도 못 모았..

serendifity-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