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

투썸플레이스_달고나라떼

So_Bee_93 2020. 5. 27. 23:31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글은 

투썸플레이스 신상 음료 2번째 

달고나 라떼입니다 😊

 

 

코로나 때문에 

어쩌다보니 잠깐 핫했던 

그 음료... 

천번을 저어야 먹을 수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럴 필요없을거같아요 ! 

돈주고 사 드시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투썸플레이스 달고나라떼

 

투썸플레이스 왈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의 

달고나가 어우러진 카페 라떼"

 

라고 하네요 👌

 

알아두셔야 할 사실은 

달고나 라떼에도 

카페인 성분이 있다는 사실!!! 

 

달고나 라떼

 

 

달고나 라떼는 

우유에 달고나 베이스와 

달고나를 올려서 마시는 제품인데요 

 

달고나 베이스에 카페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은 

알아두셔요 !! 

 

카페인 양은 1shot 정도로 생각하시면 돼요

 

 

컴포즈 달고나라떼

 

 

전에 올렸던 글은 

컴포즈에서 파는 달고나 라떼인데요

 

비교하자면 

일단 컴포즈는 역시 가격 대비 

양에서 벤티 사이즈이기 때문에 

아마 이 부분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두 번째 차이로는 

 

투썸 달고나 라떼는 생각보다 

달고나가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그리고 달고나 색깔이 뭔가 더 밝은게 

퀄이 좋아보인다고 해야하나 ㅇㅅㅇ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실 저는 양이 가장 중요해서

저라면 컴포즈에서 마실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달고나 라떼 리뷰글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