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여행333

So_Bee_93 2020. 11. 17. 01:11

아 포스팅하기 힘들다...

이게 마지막 포스팅이길... ^^ 

 

어찌 됐든 저희는 그렇게 맛있게 먹고 

낮술도 하고 ㅋㅋㅋ

 

소화시킬겸 조금 더 둘러봤어요 :) 

 

 

황남별곡 

 

 

 

이렇게 앉아서 사진도 찍고ㅋㅋㅋㅋㅋㅋ

 

 

도깨비 명당

 

 

 

중간에 도깨비 명당이라고 1000원에 운세 보는 뽑기템도 있길래 해보고...

(나도 이런걸로 부업해볼까)

 

 

 

황리단길 도깨비 명당

 

 

 

이렇게 천원을 교환기에 넣으면 동전같은게 나와서 돌리면 되더라구요

 

 

 

 

운세

 

 

 

 

믿지는 않지만 나름 프라이버시니까...!  내용은 가릴게욬ㅋㅋㅋㅋㅋ

결론은 새로운 사랑이 싹튼다는...

근데 눈씻고 찾아봐도 결실을 맺는다는 말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coto

 

 

 

여튼 그리고 저희는 카페로 ㄱㄱ 했어요 

막걸리땜에 제가 커피 사준다고 했거든요ㅋㅋㅋ 

 

 

 

에코토 커피

 

 

 

그래서 커피 4잔 시켰는데 2만원넘게 나옴 시부레 

 

2만원이면 내가 투썸에서 2시간 동안

설거지랑 커피랑 얼마나 해야되는데 ㅠㅠㅠ 

 

근데 또 술마셔서 기분 좋아서 사준다 ㅇㅈㄹ 해서 

살알짝 아깝긴했지만..ㅎ.ㅎ 

다들 즐거워하는 모습보니까 또 괜찮더라구요

(돈 많이많이 벌어서 더 맛있는거 사주께 애들아👀)

 

 

 

 

 

 

 

 

 

여튼 그리고 저희는 숙소로 향했어요!



 

여러분!

경주에도 오션뷰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동해 

 

 

경주에도 이런

곳이 있었다니...

ㄹㅇ 힐링이었어요 ㅠㅠㅠ

 

 

조개

 

 

이쁜 조개도 줍줍하고... 

 

 

 

 

 

 

사진

 

 

 

요렇게 나름 괜찮은 사진도 찍었구요 ㅋㅋㅋ 

 

 

또 숙소 안에는 미니 풀장도 있어서 몸도 풀었답니다 ! 

 

 

 

 

해병대
각개티

 

 

 

 

역시 물에 들어갈 때는

해병대 각개티가 가장 편하더라구요👍

 

 

 

검은색 티가 제 친구고 

(친구이자 해병대 2년 선임...ㅋㅋㅋ)

빨간색이 저입니다 ㅎ.ㅎ 

(친구지만 역시 선임이야 나보다 몸 더 좋으니까^^)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진 건질 때마다 운동한게 뿌듯하더라구요ㅎ.ㅎ 

 

 

**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하니까 이짤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등으로말한다

 

 

대충 햄버거 달라는 중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시 돌아와서 !

그리고 해가 질 때는 뒤늦게 합류한 친구를 데리러 갔어요~

 

가는 길에 숙소사진이랑 경주 야경도 몇장 찍었답니다 📸

 

 

 

숙소

 

 

 

진짜 여기가 너무 좋은게 오션뷰고 

무엇보다 고기랑 밑반찬 무한리필....(탕 제외) 

사장님께 더 달라고 말하면서 

다음에는 여자친구랑 같이 오겠다고 하니까 

오 여친있냐고 해서 

말 없이 끄덕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역시 넌 또라이야 관종자식아 그러더라구욬ㅋㅋㅋㅋ

 

 

 

경주 야경

 

 

 

야경까지 둘러보니까 ㄹㅇ 데이트 코스지만

너무 이뻐서 힐링 지대로...

국내 여행만의 매력도 괜찮은거 같아요 👍👍

 

 

 

 

 

 

술 게임

 

 

 

다시 숙소에 온 이후에는 

그리고 술과 고기도 조지고 

친구가 준비해온 술 게임도 했어요 ㅋㅋㅋ

ㄹㅇ 졸잼 ㅋㅋㅋ 

노래 맞추기하는데 

달빛천사부터 환상게임까지

여자 애니 노래는 제가 다맞춤 ㅋㅋㅋㅋㅋㅋㅋ

오덕 인증해버리기 ㅋㅋㅋ

 

 

여튼 이렇게 열정적으로 한 이유는 

저희는 생일선물 준비하는 대신 연말에 선물뽑기로 대체했거든요 ㅋㅋㅋ

 

 

그러다 보니 쓸데없는 선물 준비하기로 변색돼버리고 ㅋㅋㅋ

당연히 저도 그 중 한명 ㅋㅋㅋㅋㅋ

 

 

쓸데없는 선물

 

 

저는 친구들을 위해 파티 복으로  바나나 옷을 준비했어요 ㅋㅋㅋㅋ

 

 

 

바나나 옷

 

 

 

그리고 멋있게 소화한 내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건ㅋㅋㅋㅋㅋ

손 뻗은 선보솤ㅋㅋㅋㅋ 걸그룹이냐 ㅋㅋㅋ

손가락에 거짓말 탐지기끼고 시부렠ㅋㅋㅋㅋㅋㅋㅋ

(옷부터 선글라스 거짓말탐지기까지 다 제가 사준거^^ 잘 입고 다녀라)

 

 

 

 

투썸 스페셜 기프트 세트

 

 

 

그리고 제가 받은 선물은 

투썸 스페셜 기프트 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a-list MD장에서 꺼내기 귀찮아 죽겄는데

생각나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뽑아도 하필 이걸...ㅠㅠ 

 

 

 

 

여튼 이렇게 경주여행은 재밌게 다녀왔답니다 ㅎ.ㅎ 

(피곤해서 급 마무리...)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여행 222 (황리단길 맛집 동리 리뷰)  (0) 2020.11.17
경주 여행  (2)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