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여행 222 (황리단길 맛집 동리 리뷰)

So_Bee_93 2020. 11. 17. 00:38

경주 황리단 길에는 

맛집이 은근 많더라구요! 

 

저희는 그중에 백반집으로 걸음을 옮겼어요!

 

 

 

동리

전화번호 : 054-775-6580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사정로57번길 3-1

영업 시간 : 오전 11:30~오후 9:00

화요일 휴무

동리

 

 

 

맛집 느낌이 나지 않나요?? ㅋㅋㅋ

 

골목 구석에 있어서 

살짝 찾기 힘들었는데

지도 앱 키고 가시면 금방 찾을거에요 ! 

 

동리 

 

 

동리 식당은 백반집답게 한옥으로 돼 있더라구요! 

 

혜화에 이런 비슷한 맛집 아는데 

나중에 혜화에 가면 포스팅할게요 ㅎㅎ 

 

동리 내부

 

 

진짜 이런 느낌 너무 좋아...

옛날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바쁜 일상 생각보다는 평화롭고 여유로운 느낌...ㅠㅠㅠ 

 

 

셀카

 

 

역시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어서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리스트에 이름쓰고 기다려야 되는데 

이름불렀는데 없으면 바로 다음 사람으로 넘어가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에 친구랑 셀카 :) 

( 나 혼자 찍을라고 하는데 이 자슥 언제 얼굴 들이밀어서...ㅋㅅㅋ)

 

아 맞다 동리는 특별한게 

음식이 2주별로 랜덤이래요! 

고정 메뉴랑 랜덤 메뉴 이렇게 구성 돼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동리 메뉴판 

 

저희 때는 동리 가정식으로 제육볶음? (맞나..? 여튼)이 나와서

동리 가정식2인분이랑 한우 바싹불고식 정식 2인분이랑 막걸리 주문했어요 

 

막걸리가 복순도가 손막걸리라길래 뭔지 모르겠지만 

고퀄느낌이라 걍 질렀어요

 

 

 

 

 

그 외 메뉴판

 

그 외 술이랑 파전, 육전도 팔더라구요!

저녁에 오면 딱일듯....!!!

 

 

 

 

 

 

 

밥상

 

 

그리고 기다리다가 나온 밥상

밑반찬은 무한리필이라서 계속 시킬 수 있대요!

ㄹㅇ 다 맛있음... 반숙 계란 장조림이랑 고구마 맛탕 개꿀맛이라

3번은 더 먹은듯...

 

동리 메인메뉴

 

 

 

그리고 요것이 메인 메뉴! 

 

복순도가 막걸리

 

 

그리고 요게 그 복순도가 막걸리

먹다가 은근 많아서 버릴라고 했는데

중간에 친구가 미리 돈 계산하고 오더니 

갑자기 저한테 

ㅅㅂ!  ㄱㅎㅅ 너이거 다쳐먹어~!! 이러더라구요

그래서 ㅇㅅㅇ? 왜 ? 이러니까 

한병에 18,000원이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자고 꼬드겼는데

18,000원인줄 누가 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가격표 안적혀있으면 의심부터하세요 :) 

 

 

 

그래서 결국 제가 길거리 다니면서 들고 다녔음 ㅋㅋㅋㅋ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여행333  (0) 2020.11.17
경주 여행  (2)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