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농심 짜파구리 리뷰

So_Bee_93 2020. 6. 1. 22:51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글은 

바로 농심에서 출시한 짜파구리입니다!!! 

 

기생충 

 

 

사실 짜파구리는 몇년 전부터 

소위 말하는 섞어먹는 퓨젼 라면 요리로 

줄곧 만들어 먹었던 음식이었는데요 

 

이렇게 영화 '기생충'을 통해서 

전 세계적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ㅇㅅㅇ 

 

 

 

짜파구리

 

 

영화에서 너무나 맛있게 나왔던 짜파구리....

영화 속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는 

대중들의 니즈 때문이었을까요?? 

 

농심에서 짜파구리라는 이름의 

신제품이 출시했습니다 !! 

 

 

농심 짜파구리

 

 

올 초에 출시한 짜파구리! 

너무나 먹고 싶었던 제품이었는데 

저희 지역에선 아직 안 보이더라구요 ㅠㅠㅅ

근데 역시 서울은 다르더군요....!! 

 

 

 

손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짜파구리 실물 영접

 

 

조리법을 보니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려서 

스프와 함께 비벼 먹더라구요 !!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하는게 

옛날 군대에서 먹었던게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

 

아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하실 경우 

무조건 !! 위에 뚜껑은 꼭 제거하고 돌리셔야 돼요!!! 

 

안그럼 불 붙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짜파구리 사진

 

 

너무 맛없게 찍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먹을만 했어요!!! 

 

물론 영화처럼 

고기가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ㅠㅠ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다들 꼭한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맥주랑 잘 어울릴거같아서 

맥주랑 함께 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차 면접 후기  (4) 2020.06.17
결혼식  (0) 2020.06.15
오픽 IH _ 2일만에 취득 후기 (오픽 공부)  (2) 2020.05.22
집들이에 갔어요  (2) 2020.04.15
토익스피킹을 보고 왔어요(feat. 일산공인시험센터)  (2) 2020.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