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들이에 갔어요

So_Bee_93 2020. 4. 15. 20:51

선거날이자 공휴일인 오늘 ! 

친한 친구가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집들이 겸 점심식사 초대를 했어요 !! 

 

 

친구네 집에 가기 전에 

뭐를 사갈까 하다가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가격

 

 

 

이번 주 금요일이 친구 여자친구 생일이기 때문에 

생일 케이크를 미리 사갔습니다 ! 

 

*카페에서도 지역화폐 사용이 되더라구요 ! 

 

 

레드벨벳 홀 케이크를 좋아한다구 해서 

레드벨벳 케이크 사서 집에 들어갔어요😊

 

 

 

비글 강아지 에코

 

 

집에 들어가니 친구네가 키우는 강아지 

에코가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ㅋㅋㅋ

비글이라 그런지 엄청 활발했어요

왜 비글미 비글미하는지 알거 같았습니다 ㅋㅅㅋ

 

 

 

사진은 제 양말을 물고

저를 쳐다보는 에코 사진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때 얼마나 당황했는지.....ㅋㅋㅋㅋㅋㅅㅋㅋ

 

 

 

 

집들이 풍경

 

 

 

나머지 친구들도 오고 

다같이 먹을 음식들 세팅했어요! 

절대 저만 쇼파에 누워서 

티비 보는 것은 아닙니다^^;; 

 

 

 

집들이 풍경 집들이 식사

 

 

 

고기 구울 세팅과 

점심에 간단하게 마실 술 몇병....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레드벨벳 홀 케이크

 

 

 

 

밥을 다 먹고 후식 타임으로 

아이스크림이랑 케이크도 꺼냈어요 !! 

 

*참고로 레드벨벳 홀케이크 가격 34,000원입니다!

 

 

 

 

26번째 생일

 

 

 

신나게 생일 축하 노래도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코도 같이 따라서 부르더라구요 ㅎ.ㅎ 

 

 

그리구 마지막으로 받은 청첩장....!!!

 

 

 

청첩장

 

 

 

 

청첩장 너무 이쁘죠 😊

 

청첩장 받으니까

여권보딩패스 디자인으로 나와서 

여행가야되는 기분 같더라구요!!! 

 

 

 

이상으로

너무 잘먹고 푹 쉬었던 하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