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바하러가는 글

So_Bee_93 2020. 4. 5. 01:04

안녕하세요 !!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앞서 

블로그 게시글 올리기 습관??을 만들기 위해 1일 1게시글을 올리기로 다짐했습니다!!! 

 

(누가 보겠냐라고 생각하지만, 한편으론 인스타를 끊으면서 블로그를 하니까 금방 재미 붙일거 같네요ㅋㅅㅋ)

 

 

그래서 !!!

 

오늘의 제 일상은 알바하러가는 일상을 올리려구 합니다 ㅠㅅㅠ 

 

 

 

 

경기도에 거주하지만 알바는 서울에서 하는 이상한 백수인생 ㅇㅅㅇ .... 

 

주말인데도 불구하는 사람이 1도 없는 지하철이

여유롭기도하고 한편으론 코로나때문에 씁쓸하기도하네요...

(빨리 끝나야될텐데 후우)

 

 

 

 

 

 

저는 옛날부터 역 옆에 적혀있는 K328?? 

저게 무슨 의미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이 블로그를 사람들이 보기나 할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시간여를 달려 도착한 합정!! 

 

짓궃게도 날씨가 너무나 좋아버리네요ㅎㅎㅎㅎ

 

 

 

제 인생도 언젠가 저렇게 좋은 날씨가 찾아오겠죠?? 😊

 

(근데 내일도 알반데 뭐 올린다냐ㅇㅅㅇ...)

 

 

쨌든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