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패션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구매 및 솔직후기

So_Bee_93 2020. 11. 2. 20:09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 

 

바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구매후기 입니다 ㅎ.ㅎ 

 

런스타 하이크

 

 

작년 중순 쯤? 

컨버스와 JW앤더슨과 콜라보로

나왔던 제품인 런스타 하이크가 

너무 인기가 좋아서?

보급형으로 컨버스에서 자체적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조금만 더 비교샷 볼까요?? 

 

비교 사진 

 

 

일단 뒤에 별 생각이 가장 크게 다르고

옆에 굽 보시면 콜라보 제품은 엔더슨이라고

각인이 돼 있어요! 

마지막으로 박스랑 포장부터도 다르답니다 :) 

 

 

근데 가격 차이가 너무 심해서 

그지인 취준생은 

보급형으로 샀어요 ㅋㅋㅋㅋ

( 사실 이것도 고민고민하면서 지른...)

 

 

KREAM 화면

 

 

저는 KREAM이라는 어플에서 구매했는데요

 

여기는 신발 거래 어플로 

신발을 팔 수 도 있고 살 수도 있어요 

그리고 주식 그래프 마냥 가격 변화도 볼 수 있구요 :) 

(아니 그새 또 7천원 떨어졌네... 조금만 더 있다 살걸...)

 

 

주식 수익률 10퍼센트 부심이 있는 저는 

이때다 하고 질렀어요 :) 

근데 또 떨어지네요 ㅎㅎㅎㅎ 

 

 

KREAM 어플은 또 좋은게 

자체적으로 검수팀이 있어서 

품질까지 다 확인 후에 보내주더라구여 :) 

 

 

박스

 

 

Kicks Rule Everything Around Me...

저런 의미가 있는줄은 몰랐음..ㅋㅋㅋ

 

사실 검수팀 있는 만큼 

배송도 그만큼 느리긴 하더라구요

단점 아닌 단점이랄까요? 

참고하세요 :) 

 

 

박스2222

 

 

그래도 완전 새핑 느낌으로 팍! 

기분이 넘무 좋아요😉

 

검수 인증

 

 

요렇게 또 검수 제대로 했다고 

보증서?도 같이 보내주는...

뭔가 믿음이 간다 가 👍👍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신기 전에 하나 찰칵! 

 

아 근데 착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쁘긴 진짜 이쁘고 

굽도 있어서 키높이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단점은 하이라서 제대로 묶고 다니지 않으면 

발목 다 까져요 ㅋㅋㅋㅋ

그래서 알바할때 양쪽 발목에 피나서 

밴드 붙이고 일했어요 하...

 

긴 양말 필수 인듯 ㅋㅋㅋ 

 

'일상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종키츠네x아더에러 니트  (0) 2020.04.28